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워린 먼저만든사람들은 보상준대? 오뎅식당부대찌개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0 작성일 2021-11-08 13:20:28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4470 재화 다 돌려준댔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bean 2021-11-08 13:20:48 그렇겠죠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3:23:29 ㅇㅇ 2021-11-08 13:20:49 죷같이 돌려줄 예정임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3:23:48 왜? 태포로안주고 샤오린데이터줘서그런가 펼쳐보기▼ ㅇㅇ 2021-11-08 13:24:15 ㅇ 그렇게주면 명백히 사기고 고소당했으면좋겠음 펼쳐보기▼ c0in 2021-11-08 13:22:19 다 주는건 아니고 감소된 차액만큼 돌려줌. 즉 재화 25%로 줄었으니 75%환불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3:24:17 다이브밀때 화력생각해서 먼저만들까말까 고민하다 관뒀는데 관두길 잘한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2호기 뽑음? [4] ㅇㅇ 2021.11.08 144 1 할배들 그래도 제가 있잖아요 [6] 베버 2021.11.08 77 0 ㄹㅇ 뉴비 다 죽었냐는 말 거짓인 이유 [7] 잉딩 2021.11.08 175 -6 각성선택권 출석이벤트로뿌리는거임? [3] 펭귄국밥 2021.11.08 123 0 궁금한거 있는데 [8] 하례아 2021.11.08 93 0 지금은 불타는게 아니라 [2] 영쩜영영삼퍼 2021.11.08 75 1 이어달리기 약간 망겜 척도 되겠네 [1] 차징아쳐189 2021.11.08 112 2 스포 카사도 여주정상아님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279 0 생존해있는 뉴비 여기도 있다 [16] 힐데져아 2021.11.08 149 5 ✋질문 샤오린 일반이랑 재무장이랑 중복 배치 되나유 [5] 에델은아가야 2021.11.08 143 0 본인은 시키칸이자 사령관이자 사장님이자 선생님이다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8 98 0 레이드 3개 띄우고 협력사 구하면 ㅇㅇ 2021.11.08 64 0 몰?루 [4] 하례아 2021.11.08 87 2 오새롬 씹년 어케잡음?? [8]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8 167 0 뉴비 카사 시작해본다 [7] 파딱 2021.11.08 198 13 뉴비 다 뒤짐?→거짓 [10] 불타는백두산 2021.11.08 161 1 재무장 보고 이제는 월정액도 안 지름. [4] 맘편히겜좀 2021.11.08 105 0 념글 블라 직원은 진짜 불쌍하다 [5] 주블 2021.11.08 151 4 클리톨스게임-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8 90 0 개추하면 뭐시기 광고 왜케 뜨냐 [11]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28 2 타워린이 지금 강세긴 한대 스나린도 강함 [3] Rot 2021.11.08 136 0 빠른 취침해라 카붕이들아 [4] E1DlL1lOlE1 2021.11.08 77 -1 겜 재밌음 [4] 뷰르자 2021.11.08 138 5 타워린 먼저만든사람들은 보상준대?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40 1 드디어 내일 구원받는거야. ㅇㅇ 2021.11.08 44 0 월정액만하라는게 [6] ㅇㅇ 2021.11.08 110 2 타워린 상황 보고 만드는게 낫나 [4] 극한의가능충 2021.11.08 107 0 몰루갤 방역 엔딩났네 [23] Nanoha 2021.11.08 2731 80 전당 오토덱 맞춰놓은거 왜 날아갔냐 ㅅㅂ [5] 칠영나비 2021.11.08 87 0 늘 말하지만 맨땅계의 희망은 샤오린이다 [15] 힐데져아 2021.11.08 203 2 레이드 열어주세요 제발요 [1] 평생카사해 2021.11.08 52 0 와 념글 보는데 시발 이거 훅 들어오네 ㅋㅋ [3] Cabala 2021.11.08 138 2 아직도 힐데보고 각성캐라는사람이있네 ㅋㅋㅋㅋㅋ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92 0 얘네가 디펜더인 이유 [3] 극한의가능충 2021.11.08 76 0 아무리 생각해도 게이는 싫은데 레즈는 좋음 [4] djin70 2021.11.08 98 0 념글 블라글 보면 이름을 말할수없는 디렉터라는거보니까 박씨맞지? [4] 보노본호 2021.11.08 144 8 나름 하트베리 5명 매칭까지 시켜놨었는데 [12] HeyHo 2021.11.08 115 2 아니시발 모기가 뭔 아직도 있노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8 68 0 다 탄줄 알았는데 아직도 살아있네 [3] ㅇㅇ 2021.11.08 136 0 갑자기 개좆같음 [5] 시니즈 2021.11.08 100 0 각성디펜더는 3명임 [6] 극한의가능충 2021.11.08 150 0 뽑아주는 호라이즌 [11]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46 0 아 금태 얼굴에 정액 박고싶다 [15] 하례아 2021.11.08 201 -14 담배피다 카붕이 만남 [26] ㅇㅇ 2021.11.08 1653 5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