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뽑아주는 호라이즌 블루아카이브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46 작성일 2021-11-08 13:15:07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4124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bean 2021-11-08 13:15:25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3:15:34 kimjino 2021-11-08 13:15:38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3:15:57 kimjino 2021-11-08 13:16:10 OO 2021-11-08 13:15:38 쟤만 뽑고 카바할 확률 90%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3:16:22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8 13:17:20 뭘... 뽑아준다고..? ㅗㅜㅑ;;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3:17:48 병 2021-11-08 13:17:39 기여어잉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3:17: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추하면 뭐시기 광고 왜케 뜨냐 [11]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28 2 타워린이 지금 강세긴 한대 스나린도 강함 [3] Rot 2021.11.08 137 0 빠른 취침해라 카붕이들아 [4] E1DlL1lOlE1 2021.11.08 77 -1 겜 재밌음 [4] 뷰르자 2021.11.08 138 5 타워린 먼저만든사람들은 보상준대?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41 1 드디어 내일 구원받는거야. ㅇㅇ 2021.11.08 44 0 월정액만하라는게 [6] ㅇㅇ 2021.11.08 110 2 타워린 상황 보고 만드는게 낫나 [4] 극한의가능충 2021.11.08 107 0 몰루갤 방역 엔딩났네 [23] Nanoha 2021.11.08 2731 80 전당 오토덱 맞춰놓은거 왜 날아갔냐 ㅅㅂ [5] 칠영나비 2021.11.08 87 0 늘 말하지만 맨땅계의 희망은 샤오린이다 [15] 힐데져아 2021.11.08 204 2 레이드 열어주세요 제발요 [1] 평생카사해 2021.11.08 52 0 와 념글 보는데 시발 이거 훅 들어오네 ㅋㅋ [3] Cabala 2021.11.08 139 2 아직도 힐데보고 각성캐라는사람이있네 ㅋㅋㅋㅋㅋ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93 0 얘네가 디펜더인 이유 [3] 극한의가능충 2021.11.08 77 0 아무리 생각해도 게이는 싫은데 레즈는 좋음 [4] djin70 2021.11.08 99 0 념글 블라글 보면 이름을 말할수없는 디렉터라는거보니까 박씨맞지? [4] 보노본호 2021.11.08 144 8 나름 하트베리 5명 매칭까지 시켜놨었는데 [12] HeyHo 2021.11.08 115 2 아니시발 모기가 뭔 아직도 있노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8 69 0 다 탄줄 알았는데 아직도 살아있네 [3] ㅇㅇ 2021.11.08 136 0 갑자기 개좆같음 [5] 시니즈 2021.11.08 100 0 각성디펜더는 3명임 [6] 극한의가능충 2021.11.08 150 0 뽑아주는 호라이즌 [11]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46 0 아 금태 얼굴에 정액 박고싶다 [15] 하례아 2021.11.08 201 -14 담배피다 카붕이 만남 [26] ㅇㅇ 2021.11.08 1653 54 그러고보니까 공약 어떡해야되지 [5] HeyHo 2021.11.08 121 3 각성 유나 하나밖에 없으면 이벤트 어려움6 못깨나? [16] ㅐㄴ 2021.11.08 184 0 내가 볼때 게임사들 터지는거보면 한계점 온 듯함 [17]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1854 53 이건 효율좋나요? [15] ㅇㅇ 2021.11.08 247 -7 시발 운동중이었는데 [7] 건공 2021.11.08 169 0 아니 나 이볼브원을 자연스업게 딜러로 생각함 [13] 견로 2021.11.08 113 0 뉴비들은 갑자기 각선권이 뚝 떨어진 느낌일듯 [5] 아웃덕 2021.11.08 162 0 스포 목소리도 없는게 까불어 [1] ㅇㅇ 2021.11.08 162 0 팩트) MMM은 [4] 잉딩 2021.11.08 422 8 각성뽑? 그거 10뽑에 이만큼이나 나왔네요ㅎㅎ [8]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8 151 2 ✋질문 뉴비 각힐유나로 스토리 전땅크처럼 밀수있나요? [7] Exile 2021.11.08 155 1 큐엔에이 2차 언제 나옴? [2] 우주 2021.11.08 76 0 오늘도 겜안분 1스택 [2] 잉딩 2021.11.08 88 0 카붕이 암컷타락 5분전 [3] 킹헤일로 2021.11.08 158 0 귀여운 단발머리를 한 모네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8 99 7 이거 파견채용으로 안깨지네 [2] yqafgaweras 2021.11.08 80 0 핑챙 뒤적이는데 짤 미쳣네 [13] 견로 2021.11.08 169 0 대적자 없는 카붕이는 운다 [5] 후려 2021.11.08 13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