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섭 좆박으면 전서버 샤따내리는일은 있어도

타섭이 멀쩡하면 한섭은 계속 실험장으로 써야지

솔직히 이런 테섭이 어딨냐?

테섭치고 이렇게많은사람이 뭐하나 패치 잘못할때마다 뭐가문제인지 a4 5장분량으로 설명해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