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버튜버 뜨고 프커에서도 재미좀 보니까 허버허버 소통담당이랍시고 생방송(녹화영상임)으로 소통한다는게 씹ㅋㅋㅋㅋ 기획자체가 웃긴듯 그 판때기 만들시간에 차라리 직접 이름걸고 처나와서 글이나 쓰는게 나을듯

갑자기 버튜버 뜨고 프커에서도 재미좀 보니까 허버허버 소통담당이랍시고 생방송(녹화영상임)으로 소통한다는게 씹ㅋㅋㅋㅋ 기획자체가 웃긴듯 그 판때기 만들시간에 차라리 직접 이름걸고 처나와서 글이나 쓰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