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 창립멤버 3명 죽었다 크리스피크림 추천 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8 작성일 2021-11-08 14:05:18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7848 2명은 재무장 분탕이후 말도 없이 나가버렸고한명은 몰루아카이브 때문인지 내일 화요일 이후 접속 안할것 같음 라고 써놓고 접속 안함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kimjino 2021-11-08 14:05:38 Balrbahal 2021-11-08 14:05:44 블룹페리 2021-11-08 14:05:48 난 컨소장인데 컨소 버리고 나옴 ㅋㅋ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8 14:06:17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4:05:57 Kimkimkim 2021-11-08 14:06:33 홍차폭탄 2021-11-08 14:10:12 다들 몰루에선 행복해야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접기로 마음먹었는데 [3] 나는빡빡이다 2021.11.08 136 0 2주년에는 카사 하지말라는 광고 걸어야겟다 [3] 액션쾌감 2021.11.08 110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고프닉미야 2021.11.08 68 0 난 카사 긍정적으로 보기로 했음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8 166 0 만우절에 그냥 MMM 스킨만 나오면 만족함 [1] westyoon 2021.11.08 82 1 지원요청 한번만 해줄사람? mystic 2021.11.08 35 0 도가 지나친 이세계물 이대로가면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84 0 이번 운동회 복각 달리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운빨좆망겜 2021.11.08 68 0 근데 아인츠바이가 좋냐 신디2마리가 좋냐? [3] 충혹마 2021.11.08 150 0 MMM 때문에 카사 못접은 애들도 분명 있을거다 [2] 촤드 2021.11.08 119 0 그냥 내년 만우절은 대충 mmm만 하고 넘어갔음 좋겠다 [7] 베버 2021.11.08 99 0 일본법에 카사 심각한 문제가 보임 추측글임 [1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248 4 " ... " [4] 가으응 2021.11.08 91 2 ㅈㄴ 비관적이네 [3]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21 0 카사는 좆병신게임임 나도줘 2021.11.08 47 0 스비는 싫지만 카사는 계속 되었으면 좋겠아 에시온 2021.11.08 40 0 넥슨은 옛날부터 유저말을 듣기는했나? [4] KLUMA 2021.11.08 119 0 평생 카사하자! [9] 잉딩 2021.11.08 131 0 생각해보니 구관리국 이수연 나유빈도 한정가챠였네 ㅇㅇ 2021.11.08 52 0 히비키 슌 이오리 하루나 [2] 왕소라 2021.11.08 68 1 저는 요즘 나낙코로 커먼웰스 수호하는중 [2] 충혹마 2021.11.08 40 0 MMM이 몰루 넘어갔다는건 뭔소리임? [5] 전하 2021.11.08 203 0 건틀렛 디트덱 재밌다 [1] qwetryui 2021.11.08 86 0 컨소 창립멤버 3명 죽었다 [7] 크리스피크림 2021.11.08 108 5 21개월 뉴비인데 침식체들 분탕 어케 버텼냐 [16] 폴리네시아 2021.11.08 109 0 "한남소추 관리자 아니노?" [13] 라킁 2021.11.08 1479 62 나 혼자 죽을 수 없다 [2] 학점대폭발 2021.11.08 90 0 워해머하실? [1] 킹헤일로 2021.11.08 61 0 섬멸전 키 비싼 이유 알겠다 [1] ㅐㄴ 2021.11.08 74 0 무조건 나이엘인거알지?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87 0 각성 하나도 없는데 각수연은 구림? [11] lkj 2021.11.08 130 0 운동회 승리팀 패배팀 보상 뭐주노? [3] 전하 2021.11.08 88 0 ㄹㅇ 침식체들 이 분탕 전부 어캐버팀 [6] 잉딩 2021.11.08 117 -2 내년 만우절은 헛짓거리하지 말고 크로스로드 시즌2나 내놔 [1] 독호메 2021.11.08 48 0 다들 브리트라만 기다리는것같아서 충혹마 2021.11.08 46 0 권한몰?루다 돔황챠!!!!!!!!!!!! [2] djin70 2021.11.08 92 0 카사 안접고 지금까지 계속 한 이유가 그것도 있긴함 [4] 뷰룻 2021.11.08 99 0 라니 데뷔가 솔직히 제일 웃김ㅋㅋㅋㅋ [3] ㅇㅇ 2021.11.08 139 3 (권한 없음) 혹시 브리트라 두번 지원요청 해줄 사람잇음? 힐데 2021.11.08 41 0 오늘 뿌요소다봐서 반가운마음에 사봤는데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67 0 평생 카사하자~ [9] MBT 2021.11.08 115 2 몰?루는 더이상 "카운터사이드"를 두려워하지 않아도 돼 djin70 2021.11.08 73 0 아니 넥슨 시발롬들아 [3] ㅇㅇㄱㄴ 2021.11.08 459 0 스토리 비중 큰 게임들 터져서 접을때마다 [2] dlbodkel 2021.11.08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