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히비키 슌 이오리 하루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2]
kimjino
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생각하면 좀 좆같은거
[3]
71
0
협력사 뒈진애들 쳐내다가 좀 불쌍한 애 봤어
[9]
144
0
구인/구직
아무나 ㄱㄱㄱㄱ
[5]
123
0
기밀케이스 아직도 안풀린 이유 찾음ㅋㅋ
[2]
128
-2
카사 접기로 마음먹었는데
[3]
136
0
2주년에는 카사 하지말라는 광고 걸어야겟다
[3]
11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68
0
난 카사 긍정적으로 보기로 했음
[3]
166
0
만우절에 그냥 MMM 스킨만 나오면 만족함
[1]
83
1
지원요청 한번만 해줄사람?
36
0
도가 지나친 이세계물 이대로가면
84
0
이번 운동회 복각 달리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69
0
근데 아인츠바이가 좋냐 신디2마리가 좋냐?
[3]
150
0
MMM 때문에 카사 못접은 애들도 분명 있을거다
[2]
119
0
그냥 내년 만우절은 대충 mmm만 하고 넘어갔음 좋겠다
[7]
99
0
일본법에 카사 심각한 문제가 보임 추측글임
[12]
248
4
" ... "
[4]
91
2
ㅈㄴ 비관적이네
[3]
121
0
카사는 좆병신게임임
47
0
스비는 싫지만 카사는 계속 되었으면 좋겠아
41
0
넥슨은 옛날부터 유저말을 듣기는했나?
[4]
119
0
평생 카사하자!
[9]
132
0
생각해보니 구관리국 이수연 나유빈도 한정가챠였네
53
0
히비키 슌 이오리 하루나
[2]
68
1
저는 요즘 나낙코로 커먼웰스 수호하는중
[2]
40
0
MMM이 몰루 넘어갔다는건 뭔소리임?
[5]
204
0
건틀렛
디트덱 재밌다
[1]
87
0
컨소 창립멤버 3명 죽었다
[7]
109
5
21개월 뉴비인데 침식체들 분탕 어케 버텼냐
[16]
109
0
"한남소추 관리자 아니노?"
[13]
1480
62
나 혼자 죽을 수 없다
[2]
90
0
워해머하실?
[1]
62
0
섬멸전 키 비싼 이유 알겠다
[1]
75
0
무조건 나이엘인거알지?
[5]
88
0
각성 하나도 없는데 각수연은 구림?
[11]
131
0
운동회 승리팀 패배팀 보상 뭐주노?
[3]
89
0
ㄹㅇ 침식체들 이 분탕 전부 어캐버팀
[6]
118
-2
내년 만우절은 헛짓거리하지 말고 크로스로드 시즌2나 내놔
[1]
49
0
다들 브리트라만 기다리는것같아서
47
0
권한몰?루다 돔황챠!!!!!!!!!!!!
[2]
93
0
카사 안접고 지금까지 계속 한 이유가 그것도 있긴함
[4]
100
0
라니 데뷔가 솔직히 제일 웃김ㅋㅋㅋㅋ
[3]
140
3
(권한 없음)
혹시 브리트라 두번 지원요청 해줄 사람잇음?
42
0
오늘 뿌요소다봐서 반가운마음에 사봤는데
[2]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