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나 혼자만 카사하고 친구들 반정도가 갑자기 블루아카이브 다 하길래
도저히 안갈수가 없더라
이게 그렇게 인기 많다면서?
이때까지 소녀전선 라오 카사만 했고 소전은 5년동안 스토리만하고 사실상 카사만 하는데
나랑 안맞게 너무 아기자기 해보이긴하고...프리코네 닮았다는데 안해봐서 모르겠노
일단 하긴 할건데 많이 퍼주냐?
어떰 할만하노? 블루아카도 건틀같은거 있다는데 필수냐

시발 나 혼자만 카사하고 친구들 반정도가 갑자기 블루아카이브 다 하길래
도저히 안갈수가 없더라
이게 그렇게 인기 많다면서?
이때까지 소녀전선 라오 카사만 했고 소전은 5년동안 스토리만하고 사실상 카사만 하는데
나랑 안맞게 너무 아기자기 해보이긴하고...프리코네 닮았다는데 안해봐서 모르겠노
일단 하긴 할건데 많이 퍼주냐?
어떰 할만하노? 블루아카도 건틀같은거 있다는데 필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