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이 이렇게 있네요

1. 각성은 이런데 각성선택권으로 멀받아야할까요?

2. 함선은 한척 제작할수있습니다. 제작할거랑 선택권받을거

3. 오퍼는 전혀 모르겠네요 머가 좋은지 태스크플래닛 포인트는 12000포인트랑 오퍼선택권

4.SSR선택권은 어떤게 좋을까요?

선택권이 이렇게 있네요

1. 각성은 이런데 각성선택권으로 멀받아야할까요?

2. 함선은 한척 제작할수있습니다. 제작할거랑 선택권받을거

3. 오퍼는 전혀 모르겠네요 머가 좋은지 태스크플래닛 포인트는 12000포인트랑 오퍼선택권

4.SSR선택권은 어떤게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