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이 이렇게 있네요


1. 각성은 이런데 각성선택권으로 멀받아야할까요?


2. 함선은 한척 제작할수있습니다. 제작할거랑 선택권받을거


3. 오퍼는 전혀 모르겠네요 머가 좋은지 태스크플래닛 포인트는 12000포인트랑 오퍼선택권


4.SSR선택권은 어떤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