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코는 쿼츠 다 꼴박해서 천장쳤고

호라이즌은 96회 내내 안뜨네

덕분에 sr들 단체 처형식까지 진행했더니 칸은 꽤 깔끔해졌네
냉깡 버리고 담 신캐까지 각성 존버나 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