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어도 킹은 플라잉디펜더라고 놀림받아도 앞에서 처맞거 하난 잘했는데 깡우는 이속 느리고 사거리 짧고 스킬은 전진기라 모든게 애매하다 느껴짐
공속셋을 주니 궁을 늦게 써서 cc에 휩쓸리는 경우가 많아서
스충셋으로 궁을 빨리 써서 cc면역을 받아볼까? 싶으면 패시브 평타가 느리게 터져서 궁쓰기 전에 퇴근
방템을 줄까 싶었는데 그럴거면 치후유를 쓰는게..
일딘 타오린도 타오린인데 스텟이 워낙 낮어서 킹펀치에 갈려가나고 누렁이한테도 잘터짐
아마 담주에 밴 풀리면 타오린도 필요없이 걍 퀸선에서 끝날 느낌
맞 코핀 각라이즌리더 한명 만났는데 각라이즌보단 킹 녹던 이프가 더 무서웠음
일단 캐릭성이나 일러가 너무 잘뽑혀서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막상 건에서 성능보니 이새끼들 유저들이 존버 재화 쌓인거 아니까 일부러 성능 조져놓고 다음걸로 돈 빨아볼 생각인가 하는 의심마저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