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오린 pve 구림? Yk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25 작성일 2021-11-16 06:12:55 https://arca.live/b/counterside/38402231 피빕용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시이시이 2021-11-16 06:13:10 손컨해야하잖아 펼쳐보기▼ Rot 2021-11-16 06:13:20 자동으로 못써서 그렇지 pve도 충분이 강할껄 펼쳐보기▼ ㅇㅇ 2021-11-16 06:13:29 일단 오토가 안되는것부터 좀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1-16 06:13:33 손컨하면 괜찮을지도 모름 근데 보통 pve 오토 돌리는게 많고 말뚝딜 쓰는 협력전같은데서는 캐오린이 좋고 펼쳐보기▼ 성수동풋살장터줏대감세이콘 2021-11-16 06:37:31 pve도 안좋은건 아닌데 pve에선 케오린이 너무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르겠다 [2] 내장탕 2021.11.16 82 0 야 그래도 솔직히 [3] 비질란테 2021.11.16 111 0 근데 궁금해서그런데 에이미는 첫날부터 연구끝남?? [14] 화라비좋은가요 2021.11.16 166 0 각우 새 소식 있음? [2]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16 136 0 ✋질문 전략전 공격덱 팁 없음? [11] 초코롱 2021.11.16 289 0 혐짤이 별거노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16 69 0 어이쿠 당하는 호라이즌 [6] 마싯는감자칩 2021.11.16 164 3 폰 배경화면 어떰? [7] 아이기스 2021.11.16 243 0 루시드-셰나-호라이즌으로 이어지는 밀리에밀리 2021.11.16 131 0 드라코 얘기 안나오는 이유 MBT 2021.11.16 174 3 내가 본 최고의 혐짤은 [9] 베버 2021.11.16 159 0 혐짤 달린다 [2] 반갑노 2021.11.16 100 -4 이 언니 맘마통이 맘에 드는데 성능은 어때? [5] 구지씹 2021.11.16 227 0 각우 장비 머씀 [2] 싱싱한 2021.11.16 451 0 혐짤 올린놈 이놈임 [6] ㅇㅇ 2021.11.16 212 1 내가 본거중에 제일 극혐은 [6] purple 2021.11.16 252 1 앞으로 나오는 메카가 다 이러면 메카닉단 함 [6] 폴리네시아 2021.11.16 171 2 나도 천장이였는데 왜 념글 안보내줬냐 낙태생존 2021.11.16 59 3 각성 후라이즌 물몸임? 악악악악이 2021.11.16 54 0 간접저격 막혀서 막고라 뜰 분 구합니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16 115 0 건에서 10판 써본 후기 [2] 진 2021.11.16 235 5 역대 오피캐들중 전성기 앰뒤 원탑이 누구임?? [13] 화라비좋은가요 2021.11.16 193 0 각우 계속 챌린지에서 캐릭 바꿔가면서 써보고 있는데 1q2w3 2021.11.16 89 0 타오린 pve 구림? [5] Ykr 2021.11.16 226 0 이제 더이상 미련이 사라졌다 [3] 헤으응나죽어 2021.11.16 131 4 각우 하다못해 백스텝만 좀 제대로 했으면 모르겠는데 ㅈㅇㅈㅎ 2021.11.16 76 0 이제 킹 콘 대신에 각우 콘 만들자 [5] 낙붕이 2021.11.16 103 0 ㅋㅋ 비틱해왔음 [3] 라면먹기싫어요 2021.11.16 120 4 반고닉 잡았다 요놈 [11] pail 2021.11.16 151 1 생각해보니 혐짤 처음본거 카사챈이네? [1] Nanoha 2021.11.16 106 0 소신발언) 솔직히 말하자면 다운그레이드 같음 [1] 물개는삐약 2021.11.16 132 0 혐 3개 올라오니 호라이즌 떡밥 끝남 [2] 베버 2021.11.16 120 0 저번에 1점 지원했던 게이인데 그 후로 어케됨 [7] 방울공룡 2021.11.16 114 0 아니근데 최근에 나왔던 각성캐들 성능다 괜찮았는데 ㅇㅇ 2021.11.16 74 0 (FACT) 호라이즌 성능 좆병신인 이유 [1] ㅇㅇ 2021.11.16 139 0 스비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허수 2021.11.16 51 1 카챈에서 본 고어혐짤 하나 있음 [2] 반갑노 2021.11.16 131 0 각성 성능은 좀 올려줘야지 형제철물 2021.11.16 56 0 여기가 극락인가.. 싱싱한 2021.11.16 107 1 ✋질문 SSR 중복캐 질문좀 [4] 인베이더 2021.11.16 220 0 호라이즌 앰뒤 사기캐 돼도 괜찮지 않나 [16] 월광 2021.11.16 1810 74 의외로 혐짤인 것 [7] ㅇㅇ 2021.11.16 142 0 버프 '해줘' [2] 따르따르 2021.11.16 84 0 혐짤 별로 [9] purple 2021.11.16 96 0 그럼 나중에 이볼브랑 호라이즌이랑 충돌함? [3] 오조오벅번째카붕 2021.11.16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16 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