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이 구리긴해도 냉정하게 계산해보자 내장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2021-11-16 07:08:59 https://arca.live/b/counterside/38406471 셰나, 미카스타급임?그럼 불타도 아무 문제 없겠지근데 그 정도는 아니다?그럼 정보를 취합해서 정리해야지 서로 총구겨누는건 아닌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각성은 에디피셔로 합시다 ㅇㅇ 2021.11.16 54 1 각성 서윤 미니 유나있는데 선택권 어디에씀? [3] 진눈깨비 2021.11.16 67 0 각성캐 계약미션 융핵 몇개줌? [3] 나도줘 2021.11.16 71 0 솔직히 지금 틀린말하는 애는 없는거같은데 [2] 베버 2021.11.16 151 0 병신겜 [1] 감사 2021.11.16 53 2 이 악물고 버프 반대하는 놈들 있네 [38] 영양과보건 2021.11.16 1583 58 너네 나빼고 단체로 졷목함????? [7] Irosis 2021.11.16 830 28 퀸 딜량처럼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후라이즌 장점 (반박불가)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16 211 1 각우 장비 뭐 맞춰주면 됨? [2]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16 155 0 크레딧 챌린지 달달하다 [5] bean 2021.11.16 115 0 근데 스토리 밀다보면 남캐들이 좀 호감임 [3] ㅇㅇ 2021.11.16 103 0 각라이즌 버프 당연히 해야함 밤비 2021.11.16 81 0 피규어형 시무르그 [4] 하나둘삼삼 2021.11.16 151 2 건공들 입장도 이해함 [17] 현붕이 2021.11.16 207 2 각후라이 성능좀 알아보자 아가카사린이 2021.11.16 76 0 호두파이맛있다 [1] 보노본호 2021.11.16 62 0 꽝우 뭐하러 퀸이랑 비교함 [6] 랑향 2021.11.16 220 8 솔직히 꽝우가 병신이라기 보단 [6] 쿵쿵홍 2021.11.16 148 0 겜도 좆창났는데 이쁜 각성캐 내고서 BS_ 2021.11.16 78 0 각우 궁 5렙 많이 중요함? [1] 리그릿 2021.11.16 87 0 각성 호라이즌 구리다 VS 상향은 신중하게 해야한다 전부 좋은데 [4] ㅇㅇ 2021.11.16 151 0 각라이즌 로그인화면 이제보니 하루한캔데자와 2021.11.16 70 0 지금 카운터사이드 상황.....real [3] 평선이 2021.11.16 165 3 각성이 구리긴해도 냉정하게 계산해보자 내장탕 2021.11.16 91 0 일단 각우가 pvp 캐릭이 아닌거 같음 [7] 1q2w3 2021.11.16 153 0 결국 타워린 앞에서 모든 유닛이 평등하긴한대 Rot 2021.11.16 49 0 각우 체형 유저커스터마이징 가능하게 고쳐야 함 djdojo 2021.11.16 69 0 다음 각성은 클라리넷 전하겠지 [2] ㅇㅇ 2021.11.16 186 0 카붕이들 스스로만 모르는 카붕이들의 장점 [3] 보노본호 2021.11.16 89 0 일단 지금 하기 어려우니까 집가서 피씨 해봐야겠다 [3] 111133553 2021.11.16 69 0 몰루 긴급점검이니 편의점 후딱 갓다와야지 [2] 꿀때지 2021.11.16 76 0 그냥 각우만의 매커니즘이 구린게 말나오는거같음 [10] ㄱㄴㄱㄴ 2021.11.16 106 0 혹시 장비가이드 링크 있음? [6] 도움이필 2021.11.16 153 0 지금 시무룩한테 얘가 보인다.... [3] 평생카사해 2021.11.16 102 0 결국 각라이즌도 호라이즌처럼 하루한캔데자와 2021.11.16 70 0 그래서 후라이즌 벗겨온다는 놈 어디감 ㅇㅇ 2021.11.16 83 0 간나쓰선이 웃음벨인 이유 [2] 애니안보는씹덕이다 2021.11.16 105 0 몰루 짤만보면 갓겜같네 [9] 도스분충우지챠 2021.11.16 143 0 다들 사실 건을 좋아했던 거야? [2] 브륜 2021.11.16 80 0 정보 씨발아... 양푼 2021.11.16 80 0 친한 짤쟁이 형한테 각라이즌 보여줫는데 [4] Cacao 2021.11.16 154 0 관리자는 쌉트롤이 아닐까? [4] 영구기관 2021.11.16 96 0 아니 재평가가 되던 구리던 일단 얼마나 구린질 알아야 그만큼 버프를 하는건데 ㅋㅋ [25] 졸린개 2021.11.16 389 -14 몰루 긴급점검 ㅅㅂ [3] 초코롱 2021.11.16 132 0 창작 오늘 각성 호라이즌 나오는 날 아니노? [2] 나도줘 2021.11.16 255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6 0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