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피규어형 시무르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1
작성일
댓글
[4]
초록옷젤다
갓겜충아님
누소
Om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상향 반대파들도
74
0
건틀렛 자주 안돌리면 타워린 말고 다른거 해도 가능?
[2]
66
0
의외로 남자라면 못참는 물건
[4]
104
2
각성 핫픽스된 애들중에 건 안박살낸 애가 없음
62
0
완장 성님들 허락해주쇼
[4]
126
-7
상향은 언제라도 할 수 있음
[1]
83
-1
딜도 약하다는거 너무 야하네
[1]
80
1
에아 아주 빠르게~
61
0
드라코 얘기는 없나요?
[1]
111
0
후라이 장점 두접시)
[4]
144
0
비틱하면 정지하든데
[3]
78
0
다음 각성은 에디피셔로 합시다
54
1
각성 서윤 미니 유나있는데 선택권 어디에씀?
[3]
67
0
각성캐 계약미션 융핵 몇개줌?
[3]
71
0
솔직히 지금 틀린말하는 애는 없는거같은데
[2]
151
0
병신겜
[1]
53
2
이 악물고 버프 반대하는 놈들 있네
[38]
1583
58
너네 나빼고 단체로 졷목함?????
[7]
830
28
퀸 딜량처럼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후라이즌 장점 (반박불가)
[5]
211
1
각우 장비 뭐 맞춰주면 됨?
[2]
155
0
크레딧 챌린지 달달하다
[5]
115
0
근데 스토리 밀다보면 남캐들이 좀 호감임
[3]
103
0
각라이즌 버프 당연히 해야함
82
0
피규어형 시무르그
[4]
151
2
건공들 입장도 이해함
[17]
207
2
각후라이 성능좀 알아보자
77
0
호두파이맛있다
[1]
62
0
꽝우 뭐하러 퀸이랑 비교함
[6]
221
8
솔직히 꽝우가 병신이라기 보단
[6]
149
0
겜도 좆창났는데 이쁜 각성캐 내고서
79
0
각우 궁 5렙 많이 중요함?
[1]
88
0
각성 호라이즌 구리다 VS 상향은 신중하게 해야한다 전부 좋은데
[4]
152
0
각라이즌 로그인화면 이제보니
70
0
지금 카운터사이드 상황.....real
[3]
166
3
각성이 구리긴해도 냉정하게 계산해보자
92
0
일단 각우가 pvp 캐릭이 아닌거 같음
[7]
154
0
결국 타워린 앞에서 모든 유닛이 평등하긴한대
49
0
각우 체형 유저커스터마이징 가능하게 고쳐야 함
69
0
다음 각성은 클라리넷 전하겠지
[2]
186
0
카붕이들 스스로만 모르는 카붕이들의 장점
[3]
89
0
일단 지금 하기 어려우니까 집가서 피씨 해봐야겠다
[3]
69
0
몰루 긴급점검이니 편의점 후딱 갓다와야지
[2]
76
0
그냥 각우만의 매커니즘이 구린게 말나오는거같음
[10]
106
0
혹시 장비가이드 링크 있음?
[6]
153
0
지금 시무룩한테 얘가 보인다....
[3]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