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업 유닛들 다 꿀잼이네 ㅋㅋㅋㅋ 현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41 작성일 2021-11-21 15:16:52 https://arca.live/b/counterside/38786451 업미나시윤모네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네모네모 2021-11-21 15:17:22 얼그레이펩시 2021-11-21 15:18:53 모네는 은근 튼튼해서 필수인데 시윤, 미나가 어떠려나 펼쳐보기▼ 현붕이 2021-11-21 15:22:28 둘다 쓸 여지는 있을듯?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1-21 15:23:19 시윤이는 그나마 하랍이라던가 반격용으로 넣을만 한데 미나는 딜 원툴이라서 차라리 가은이나 이유리 넣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미시발 ㅋㅋㅋㅋ [3] 홀터넥 2021.11.21 122 -1 몰루 없는 킹 VS 스피라 없는 미니 [1] 미니스트라 2021.11.21 148 0 오퍼레이터 지휘 기술은 무조건 조합 맞춰야 발동임? [9] Cake 2021.11.21 148 0 오뭐야 공익출소에 타오린벤이네 여린 2021.11.21 138 0 이번주 건덱 이거는 어떰? [1] 비질란테 2021.11.21 172 0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 잘 안되면 속상하다 [5] Quaser 2021.11.21 178 6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악 [4] Chobo 2021.11.21 248 2 근데 몰루1밴 코핀2밴은 좀 이해가 안된다 [4] 충혹마 2021.11.21 222 0 . [4] 잉딩 2021.11.21 154 0 깔ㅡ끔 [2] pail 2021.11.21 178 0 담주 상향이겠지????? ㅇㅇ 2021.11.21 163 0 본인 겜안분인 증거 [4] 하야테 2021.11.21 159 0 저는 그만 사장말고 센세 할게유 [3] 겨울동화샤오린 2021.11.21 142 2 모네 생각보다 개딴딴한데 저거 [4] 잉딩 2021.11.21 158 0 좆이 뇌를 지배 [4] 루호스 2021.11.21 174 6 이번주 건덱 이거 별로임? [8] 비질란테 2021.11.21 237 -1 비숍보다 씹숍이 더 어감좋은거같음 [2] 59XZa 2021.11.21 127 0 세리나크루 이것 관련만 달아줘도 한결 날듯 [6] 다가갈미래 2021.11.21 193 0 나도 금방 따라갈게 [8] 숲토끼 2021.11.21 208 5 월돌이 뭐야 ㅅㅂ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21 152 0 재무장 유닛 3호기 키워야되는거 진짜 현실로 다가오는거 아니냐;; ㅇㅇ 2021.11.21 160 0 근데 마리아는 왜 밴임? [4] 익명 2021.11.21 194 0 이번주 건덱 어케 짜냐 씨발 [1] 비질란테 2021.11.21 159 -2 깡통처럼 벤 안먹는 씹적폐캐릭터 [1] 잉딩 2021.11.21 199 0 크아아악 [6] Chobo 2021.11.21 181 0 이번주 업 유닛들 다 꿀잼이네 ㅋㅋㅋㅋ [4] 현붕이 2021.11.21 241 0 어둠의 오퍼뽑 선공간다 [2] 홀터넥 2021.11.21 149 0 건틀렛 늘 하던 카미공익 [4] 주블 2021.11.21 250 0 ㅋㅋㅋ나도 채용권비틱 한접시 간다 나도줘 2021.11.21 156 0 방금 신박한 운동법 생각났다 [4] Indianola 2021.11.21 119 1 주간 기채권 떳냐? ㅋㅋㅋㅋㅌㅌ [3] 가으응 2021.11.21 214 0 어둠의오퍼뽑 단 10뽑 대결할사람 [7] Chobo 2021.11.21 169 0 드디어 메카덱 굴릴 수 있어 [1] 뇌간망가 2021.11.21 162 0 바로 주간 기채권 질러서 11뽑 돌리는데 이하늘 2021.11.21 155 0 주시윤 건에서어떤방식으로씀? [4] 나에엥 2021.11.21 216 0 업밴으로 혼란한 챈에 개추한번 괜찮겠습니까? [5] ㅇㅇ 2021.11.21 197 9 비숍덱이나 해야지 [4] 잉딩 2021.11.21 160 0 어차피 업미나는 그냥 안좋음 [3] 1q2w3 2021.11.21 217 0 마리아도 업/밴 둘 다 받은 캐릭터 중 하나임 ㅋㅋ [2] 주블 2021.11.21 185 0 이거 강종하면됨? [1] Cake 2021.11.21 162 0 드디어 오나홀 얻었다 [2] ㅇㅇ 2021.11.21 118 2 오늘패노 각우 버프뜨면 운지함 [6] LunA 2021.11.21 250 0 오늘 패노엔 무슨내용 나옴? 수잉이 2021.11.21 142 0 스피라좀 써보고싶다 [2] 충혹마 2021.11.21 130 0 대회 업밴대회 결과 발표 [8] Nanoha 2021.11.21 311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1 1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