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나설 차례라고











하하, 미나양도 열심히 하는데 놀고 있을 순 없죠~!














좋아, 그럼 가볼까...!

















후후. 후배들의 기운 넘치는 모습, 보기 좋군요














그럼 선배답게...























'제대로' 대접해 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