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으로 정보 쫙 빨아가고 이거 팔아먹으려고?

어림도없지 씨이이이이발 내가 차라리 재무장을 포기한다

개좆만도 못한 새끼들 안만들어 개씹쌔끼들아

재무장 없다고 못깰 컨텐츠가 있는것도 아니고

존나 신박하게 바뀌는것도없고 일러도 별로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