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유나도 살았네 잉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5 작성일 2021-11-21 15:24:40 https://arca.live/b/counterside/38786953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철덩이 2021-11-21 15:25:07 나도줘 2021-11-21 15:25:10 Poca 2021-11-21 15:25:23 ㅇㅇ 2021-11-21 15:25:43 유나도 살짝 파워인플레 피해자되는중..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27:34 유나가 먼 인플레 피해자노..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1-21 15:34:26 세리나 말하는거 같은데 유나 말고도 죄다 죽인 오퍼라서 파워에 밀리는건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크 깡통 마렵네 평생카사해 2021.11.21 134 0 ??? : 준비됐어 선배? [7] 금은동태 2021.11.21 237 8 스캐 다이브에서 기계수집가 어디에 넣는게 더 나음? [5] ㅅㅁㅅㅅ 2021.11.21 171 0 케오린 2주쫄작 근황 [2] 왕소라 2021.11.21 224 0 아 어제 건포 하나도 안털었어 짤녀가보고싶다 2021.11.21 119 0 밀리아 키워야하나요? 곧너프한다던데 [3] 안녕카사 2021.11.21 240 0 건포상점 드디어 다 털엇노 나도줘 2021.11.21 117 0 가은하다 [6] 59XZa 2021.11.21 181 1 타오린 없으면 필수로 해야됨? [4] 아기카붕 2021.11.21 210 0 개씹 스비새끼야 내가 살거같냐 [4] 홀터넥 2021.11.21 198 0 주간기채권 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깐프 2021.11.21 182 1 와 이거 진짜 어질어질하네 [2] Seksu 2021.11.21 131 0 하트베리는 비중이 가은이한테 전부쏠려있는게 좀 [8] 나에엥 2021.11.21 190 0 건틀렛 깡통은 불멸이다 ㅇㅇ 2021.11.21 153 0 신은나는 어디다 써먹음? [3] ㅇㅇ 2021.11.21 150 1 근데 궁금한거있음 [1] 야생을달리겠어 2021.11.21 130 0 개운 vs 찝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람네 2021.11.21 152 1 님들 어차피 레이크깡통 튀어나옴 [1] 잉딩 2021.11.21 131 0 캐오린 ㅈㄴ쌤? [3] ㅇㅇ 2021.11.21 168 0 ㅋㅋㅋ 흑인이 의사가 되면 뭐라고 하는지 암? [3] Cacao 2021.11.21 171 -2 이거 나만 이제 암? 쿵쿵홍 2021.11.21 101 0 개운이라뇨! [5] 이응이응유동 2021.11.21 152 0 알유나도 살았네 [6] 잉딩 2021.11.21 195 0 본인 취향 [6] ㅇㅇ 2021.11.21 198 1 에블린 1밴일때도 쓰이나 [9] 다가갈미래 2021.11.21 145 0 카사 시작하고 이정도로 재화가 부족한적이 없었는데 [3] 하야테 2021.11.21 167 -2 오히려 좋아 [2] Chobo 2021.11.21 137 0 건틀렛 이번주 덱 정함 ㄷㄷ 쿵쿵홍 2021.11.21 199 0 서윤 하드카운터 지아링보고싶다 나에엥 2021.11.21 137 0 아 진짜 볼수록 이쁘다 [4] ㅇㅇ 2021.11.21 209 0 창작 올만에 가돌이콘 추가 [40] 학점대폭발 2021.11.21 1113 43 다들 다크나이트의 힘을 보게 될 것 잉딩 2021.11.21 201 0 후라이즌 스작까지 나끝냇겟다 이제 자야지 ㅇㅇ 2021.11.21 87 0 이번주는 이렇게 갈까 나도줘 2021.11.21 114 0 ???:어디 이번주 업벤을... [3] 유나사랑해 2021.11.21 161 0 애미시발 ㅋㅋㅋㅋ [3] 홀터넥 2021.11.21 122 -1 몰루 없는 킹 VS 스피라 없는 미니 [1] 미니스트라 2021.11.21 148 0 오퍼레이터 지휘 기술은 무조건 조합 맞춰야 발동임? [9] Cake 2021.11.21 148 0 오뭐야 공익출소에 타오린벤이네 여린 2021.11.21 138 0 이번주 건덱 이거는 어떰? [1] 비질란테 2021.11.21 172 0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 잘 안되면 속상하다 [5] Quaser 2021.11.21 179 6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악 [4] Chobo 2021.11.21 248 2 근데 몰루1밴 코핀2밴은 좀 이해가 안된다 [4] 충혹마 2021.11.21 2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1 1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