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맨날 여기만 점검보상으로 스테미나주는거임 우주능지 추천 2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233 작성일 2021-11-23 09:46:18 https://arca.live/b/counterside/38905640 원래 유료재화를 주는게 정상인데 왜 카사만 그러냐고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아스트라이아 2021-11-23 09:46:45 모드니몽 2021-11-23 09:47:08 ??? : 스태미나는 땅에서 나오나요?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1-11-23 09:47:31 우주능지 2021-11-23 09:47:39 좆123문가 2021-11-23 09:48:52 이벤트성 사료는 잘 퍼주는데 막상 정기사료는 개차반임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23 09:50:17 아 ㅋㅋㅋ 채용권 3개 먹으라고 ㅋㅋㅋ 펼쳐보기▼ 우주능지 2021-11-23 09:50:40 아 싯팔 점검 오래걸리면 채용권을 더 주든지해야할거아니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어특훈 왤캐 빨리깨지나했는데 [1] Timealter 2021.11.23 222 0 여기서 뭐 사나요 [6] 쌍비올퍼리 2021.11.23 156 0 핑챙 그래서 건에서 어때? [3] 우주능지 2021.11.23 242 0 케오린할까 그냥 [2] Ykr 2021.11.23 188 0 성취도 쿼츠 복사노 [1] loo 2021.11.23 221 0 지금 건 회피 치명 패치 된 것? [2] 하나둘삼삼 2021.11.23 185 0 이거로 다녀야겠다 [1] 길거리잡초 2021.11.23 170 0 일반 샤오린은 또 정상이네 네임닉네임 2021.11.23 165 0 케오린 전당5 엘리트몹 그냥 삭제시키네 1q2w3 2021.11.23 189 0 건틀렛 넌 왜 상향 받아도 일 못해 시발년아 [8] 컨섹 2021.11.23 325 0 아 케오린 지금 버그임? [2] windy 2021.11.23 256 0 노노하라 덱 이것저것 시험해보는중인데 재밌네 피해제한탱커좀 2021.11.23 115 0 지난 패치부터 레이드 튕기는데 [3] 하냑 2021.11.23 134 0 도감쿼츠 쏠쏠하네 [1] 찬경 2021.11.23 148 0 확정 치명 탓은 아닌거 같은데 [5] 기린그린 2021.11.23 254 0 오퍼 부옵 티어가 [14] 촤드 2021.11.23 241 0 컨소챗 놈 << 이건 왜 필터임? [1] Ykr 2021.11.23 163 0 호애앵 [2] Cacao 2021.11.23 270 0 케오린의 치명수치를보고 재무장해주신분들이있기에 타오린처럼 적용시키도록하겠습니다 [2] 콘칩 2021.11.23 227 3 구인/구직 오피셜서포트에서 컨소원 한 명 모집중! [4] starseeker 2021.11.23 175 3 나나하라 디게 어렵네 머지??? [10] KaJun 2021.11.23 255 1 ✋질문 카사 에뮬레이터로 안들어가지는데 [5] ㅇㅇ 2021.11.23 301 0 캐오린 치명수치도 타오린 궁 넉백처럼 되나 [3] 모드니몽 2021.11.23 174 0 왜 맨날 여기만 점검보상으로 스테미나주는거임 [7] 우주능지 2021.11.23 233 1 알마망 체력올라서 관남충 참기릉 짜듯이 관남충 쥐어짜는것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3 164 0 에스타로사 평가 어떰 [2] 화이트래빗 2021.11.23 233 0 훠 훠훠 훠 훠훠 [4] ㅇㅇ 2021.11.23 181 0 구인/구직 류긴타이에서 1명 모집중 payaya 2021.11.23 113 0 케오린 치명 이상함 [4] 기린그린 2021.11.23 327 2 케오린 누적딜 봤는데 반으로가른다 2021.11.23 198 0 케오린은 pve만쓰지? [1] 물개는삐약 2021.11.23 229 0 샤오린 스킨 추천점 [1] beale 2021.11.23 161 0 주시영은.어케됨 [2] 모드니몽 2021.11.23 267 0 합법적 매카노 하고왔음 우주능지 2021.11.23 173 0 ? 일괄있네? [10] 베버 2021.11.23 232 2 옛날부터 샤오린이 편애받는 느낌이긴했어 [1] 아헹 2021.11.23 147 0 케오린 융핵 75개값 하나 [4] windy 2021.11.23 278 0 케오린 궁으로 함선 터지는거 그거잖음 [1] MBT 2021.11.23 218 1 핑챙이랑 홍차폭탄 재무장까지 보고 샤오린 재무장 결정해야지 djin70 2021.11.23 155 0 미안... 하다... ㅇㅇ 2021.11.23 114 0 그래도아직 비숍격전은 스봉메타가 더편하네 콘칩 2021.11.23 167 0 출근전에 겜켜놓고 가길 잘했네 ㅋㅋ [1] 명희 2021.11.23 196 2 호라이즌 쉴드 역류면역없어??? [2] ㅇㅇ 2021.11.23 213 0 힐데 더빙 ㅋㅋ [3] 유나사랑해 2021.11.23 248 5 스태미너=정력이 굉장해진 알마망 [1] 독호메 2021.11.23 17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23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