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오린이 사나에궁 안맞는 타이밍에 드랍되고

마사키 빨리 킬따니까 나머지는 깡우 넉백에

암것도 못함 ㅋㅋㅋㅋㅋ 쫄작은 근데 경험치 잘 안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