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애 첫 피싱메일임 ㄷㄷㄷㄷㄷ
내가시발 신용카드도없고 40만원도 업ㄱ는데
대체 어디서 돈을 뽑아서 결제했노 시발ㄹ련아 40만원 내놔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오는 카카오메일이랑 양식이 다르긴한데 혹시나 해서 문의는 보냈음
시발 40만원 있었음 좋겠다

생애 첫 피싱메일임 ㄷㄷㄷㄷㄷ
내가시발 신용카드도없고 40만원도 업ㄱ는데
대체 어디서 돈을 뽑아서 결제했노 시발ㄹ련아 40만원 내놔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오는 카카오메일이랑 양식이 다르긴한데 혹시나 해서 문의는 보냈음
시발 40만원 있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