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모드에서 계수표시 키고 애들 때리는거 볼때 천~만단위로 막 나오길래 뭐지 싶었는데
계수가 1이면 1만으로 표시되는 식인거 같네
호라이즌 강화평타 계수표시 키고 딜나오는거보면 2만뜨는데 이건 계수가 ×2인거같음
이걸 토대로 이유리가 계수 ㅈㄴ쌔다고 알고있어서 한번 보니까
평타 0.6
특수기 1타는 1.125, 2타는 1.875
총합 3
궁극기 1타,2타 전부 4.375
총합 8.75
와 ㅅㅂ 계수 ㅈㄴ쌔네 8.75가 뭐냐
암튼 이렇게 잘 표기해줄수있는데 1년 넘도록 계속 안보여준건 대체 뭐냐 소수점 네자리까지 ㅈㄴ 자세하게 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