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략 뉴오하 없는 격전 비숍 풀오토 기린그린 추천 33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2868 작성일 2021-11-23 10:21:36 https://arca.live/b/counterside/38907855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오퍼 치피 부옵이면 더 빠를듯이지수 허메골골 체체모네 허메골골 공속양하림 극스충로이 대적자샤오린 메공속 전장서윤 잡공속 추천! 3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3 10:22:10 개추 펼쳐보기▼ ㅇㅇ 2021-11-23 10:22:27 엘리트 스파 이지수! 펼쳐보기▼ 너구리 2021-11-23 10:23:23 이지수 대체는 안되는건가?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23 10:23:37 공속깎 용이라 대체 안됨 펼쳐보기▼ 갤쁘리 2021-11-23 10:23:33 꿀단지 2021-11-23 10:23:46 이지수..? 펼쳐보기▼ 59XZa 2021-11-23 12:07:42 이거보고깸 ㄳㄳ 펼쳐보기▼ wasuvegas 2021-11-23 13:00:18 눈꽃1 2021-11-23 13:41:45 Mordrad 2021-11-23 13:43:53 *수정됨 이지수 드디어 일자리 찾았다!!!! 펼쳐보기▼ 견로 2021-11-23 13:55:57 ???:대장! 나 드디어 취직햇어 펼쳐보기▼ Indianola 2021-11-23 14:27:45 클린유저 2021-11-23 14:29:48 비숍 궁 다 찼는데 왜 궁을 안쓰지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23 14:32:17 모네 스봉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11-23 14:32:58 나 존메 메스충에 양하림 넣는데도 스봉이 안되던데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23 14:33:21 존메 모네로도 결국 비는 타임 생기니까 공속깎으로 모션길게해서 못쓰게 하는거임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11-23 14:33:32 아 ㄳㄳ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11-23 14:29:57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3 14:54:16 굽네바사삭 2021-11-23 14:59:53 *수정됨 공략에서는 케오린 쓰는데 그냥 샤오린도 괜찮음? 격전 3단계는 깨보지도 못한 멍?청이임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23 15:37:10 ㅇㅇ 전 시즌엔 그냥 샤오린으로 했어 펼쳐보기▼ 으으윽 2021-11-23 16:01:00 모네 허메골골 아니면 걍 사르르 녹내. 비숍 분신을 못 막겠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1-24 09:34:05 분신이나오면망한거아님?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1-24 06:50:31 ㄳㄳ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1-24 06:52:26 허메골골 공속없어서 모네 스커피감 붙은 잡초전도랑 신지아 카운터피감 스커피감붙은거 한개 챙겨가니까 잘됨 펼쳐보기▼ 버퍼마인 2021-11-24 22:31:28 이게 되네; 이거 보고 원큐에 1분12초 남기고 깸 ㄱㅅㄱㅅ 펼쳐보기▼ 여린 2021-11-25 03:32:49 이거보고 깼읍니다 펼쳐보기▼ 여린 2021-11-25 03:32:59 브륜 2021-11-25 11:33:52 모네 공속 아니라 터질 뻔하긴 했는데 어케든 메공속 가은까지 투입시켜서 아슬아슬하게 깼음.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25 11:35:38 LazyBird 2021-11-26 23:00:04 오.. 머야 이 공략 대박이네 모네 데빌셋 주고 깼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캐오린은 장비 뭐씀 ?치피 공속? [6] rhyme 2021.11.23 256 0 아 펩시제로 존맛이네 ㄹㅇ [5] 베버 2021.11.23 157 0 내가 가은이가 최애캐 지만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23 172 0 념글게이야 4000이 아니라 4800 [10] 반갑노 2021.11.23 223 9 속보) 힐데 전 여신 관타나모 수용소에 수감 [4] 늒네 2021.11.23 178 -1 5일차 뉴비 어디돌아? [4] 아르테 2021.11.23 187 0 ✋질문 님들 글레입니르아머랑 알비온중에 머만들가요 [4] 여린 2021.11.23 196 0 레이첼 어떤것 같음 [4] 주시윤 2021.11.23 290 0 1-3 전복 오지네 [1] adape 2021.11.23 163 0 레이첼 일러 넬슨스킨 그린 일러레 아님? [10] 베버 2021.11.23 326 -1 뉴비 카생망함 [9] ㅇㅇ 2021.11.23 200 5 개악패치한것중에 제일 빡치는 전함 코스트 [4] 천챙 2021.11.23 235 0 핑챙 밸패되도 병신인듯 [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23 214 6 분탕의 끝은 스스로에게 분탕이 되는 것 [1] 주블 2021.11.23 156 0 대충 만쿼츠정도는 먹은거 같노 [9] 촤드 2021.11.23 219 -1 국왕검 미쳤노 ㅋㅋㅋ [1] 배가아픈레후 2021.11.23 263 0 너무 좋아 금은동태 2021.11.23 165 0 속보)힐데 전 펜릴 전대장 사망... 사인은 배신으로 알려져 ㅇㅇ 2021.11.23 155 0 애네 눈 뜬 사람 코 베어가려함 [45] 카츠젠 2021.11.23 2165 71 아니 저기 겜 망했나요? [3] Balrbahal 2021.11.23 167 1 플레이스토어 들어갈때마다 놀래 ㅋㅋ [1] Serika 2021.11.23 202 0 도감 다받았따 양푼 2021.11.23 142 0 첫 주화스킨 샀다 [3] 진 2021.11.23 234 1 이 병신새끼들 버그 안고쳤노 ㅋㅋㅋㅋ [21] 촤드 2021.11.23 370 11 공략 뉴오하 없는 격전 비숍 풀오토 [31] 기린그린 2021.11.23 2868 33 걍 따먹어달라고 애원하네 ㅋㅋ [2] 여린 2021.11.23 263 -1 이수연의 타임라인 레이나F에이버리 2021.11.23 254 1 와 데박 은하단 2021.11.23 169 0 오늘은 찜닭 먹어야징 [11] purple 2021.11.23 209 0 속보)힐데 전 펜릴 소대장 사망 [1] ㅇㅇ 2021.11.23 183 0 케오린 진짜 뒤지게쌔네 [1] 빵빵레후 2021.11.23 217 0 요새 버그가 너무 많은데 [1] MBT 2021.11.23 123 0 얘네 계수표시 잘하네 허 KIRAREKI 2021.11.23 231 1 캐오린궁 [2] 나에엥 2021.11.23 184 0 킹은 셋옵머줌? [7] simsimyee 2021.11.23 164 0 애기뉴비탈출 ㅇㅇ 2021.11.23 211 0 감기 걸렸나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23 151 0 캐오린 만들어야겠네 둔까쓰킹 2021.11.23 167 0 1주년 때 여기 분위기 어땠음? [9] 로하나 2021.11.23 193 0 뭐지? 혹시 각시윤 스텟 깍인거 있나? 꼬리를문뱀 2021.11.23 139 0 캐오린으로 격전뚜까패봄 [8] 정신나간사람 2021.11.23 206 0 ✋질문 다이브 초기화 질문 [2] 충혹마 2021.11.23 140 0 ??? : 저랑 사귀어 주세요! [5] 금은동태 2021.11.23 251 11 레이첼 이거 좆사기 아님? [4] ㅇㅇ 2021.11.23 406 6 알렉스 많이 좋아짐? [3] RASIS 2021.11.23 2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23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