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만세!
추천
1
비추천
10
댓글
1
조회수
163
작성일
댓글
[1]
근로카운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108
0
뭐임 재무장ㅇ 오늘 준다지 안앗나?
[2]
177
0
아르티 말고 쓸만한 2코 스나 나오면 레이첼 떡상하나?
[4]
188
0
스나 쓸만한놈 존나 없네
[8]
254
0
보스 스텟 같은건 안가르쳐주나
125
0
오늘 스킨 알차게 샀다
[4]
230
3
와 레벨업 이터 1만이네 주네
[5]
201
0
전당 이수연도 상향된거냐
[2]
207
1
밀리아 피빕 50% 너프면 관짝맞지?
[8]
251
0
공략 보니까 케오린 pve에서 진짜 자주 쓰이네
[9]
326
0
에이함 케오린 두어대 맞으니까 터지노
[2]
189
0
얼리버드퇴근!
[1]
127
0
그래서 본섭 언제 열림
[4]
168
0
각호라이즌 근데 내가 융합을
191
0
실비아 이건 ㄹㅇ 클좆 슬비하고 비슷한데
[2]
230
0
건틀렛
지금 나만 버그 있음?
[1]
164
0
처음 스킨 사보려는데 꼴리는게 3개인데 어떰?
[4]
258
0
오늘 카사 애정 올라갔음
[2]
188
4
캐오린 타워린 1대1로 붙으면 누가 이기려나
[5]
231
0
건 3100점찍고 때려쳤다가 캐오린으로 출격했는데
[6]
195
0
와 지금 전용장비 챌린지 버그있네
[21]
2024
62
나 사실은 카사 사랑하나봐
[2]
190
3
"내가 개좆데가 될게"
164
0
만세!
[1]
163
-9
속보) 전 플로라메이드 수면담당 릴리 사
[1]
195
-5
캐오린은 장비 뭐씀 ?치피 공속?
[6]
256
0
아 펩시제로 존맛이네 ㄹㅇ
[5]
158
0
내가 가은이가 최애캐 지만
[6]
173
0
념글게이야 4000이 아니라 4800
[10]
223
9
속보) 힐데 전 여신 관타나모 수용소에 수감
[4]
178
-1
5일차 뉴비 어디돌아?
[4]
188
0
✋질문
님들 글레입니르아머랑 알비온중에 머만들가요
[4]
197
0
레이첼 어떤것 같음
[4]
290
0
1-3 전복 오지네
[1]
163
0
레이첼 일러 넬슨스킨 그린 일러레 아님?
[10]
326
-1
뉴비 카생망함
[9]
201
5
개악패치한것중에 제일 빡치는 전함 코스트
[4]
235
0
핑챙 밸패되도 병신인듯
[1]
214
6
분탕의 끝은 스스로에게 분탕이 되는 것
[1]
156
0
대충 만쿼츠정도는 먹은거 같노
[9]
219
-1
국왕검 미쳤노 ㅋㅋㅋ
[1]
263
0
너무 좋아
165
0
속보)힐데 전 펜릴 전대장 사망... 사인은 배신으로 알려져
155
0
애네 눈 뜬 사람 코 베어가려함
[45]
2165
71
아니 저기 겜 망했나요?
[3]
16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