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도 엘리전 실화냐? ㄹㅇ루 가슴이 웅장해진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정 강화에서 태포 뺐을 때부터 재무장을 염두에 두고 있었던건가
[1]
156
0
인물 데이터 120개 아니였어?
[2]
226
0
생각해보니깐 타워린
[6]
234
0
이번주는 퀸이 있으니까 우한년 상대할만하네
[6]
170
0
건 접으니까 카사 진짜 할게없노
[8]
241
0
아이폰 13 쓰는 사람 리프레쉬있음?
[2]
194
0
'념글'
[4]
172
7
개껄리는 배경 완성했다
[4]
285
0
건틀렛
이번주 꿀빠는 히트캐릭 찾아옴
[4]
260
1
콘 만드는거 왤케 재밌지
[2]
170
4
레이첼 뽑음?
[4]
219
0
요새 힐데 쓸 곳 많아져서 좋은듯
[2]
187
0
멀쩡히 쓰던 샤오린 재무장나온거 짱깨 판호 뚫어서 그런거아님?
[1]
158
0
건틀렛
렉 걸려서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네
132
0
레이첼은 pve에서도 쓸수있지않나
143
0
딱히 할게 없네....
[1]
111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4명 모집합니다
[13]
210
0
아니 시발 렉걸려서 제작슬롯 열어버렷네
[7]
247
11
케오린은 치피 그대로 쓰면 되냐?
[1]
208
0
✋질문
샤오린 재무장 질문좀
[5]
275
0
스포
날 좋아한대!
[4]
260
0
나나하라 이벤트 나오면
135
0
-건-
108
0
뭐임 재무장ㅇ 오늘 준다지 안앗나?
[2]
177
0
아르티 말고 쓸만한 2코 스나 나오면 레이첼 떡상하나?
[4]
188
0
스나 쓸만한놈 존나 없네
[8]
254
0
보스 스텟 같은건 안가르쳐주나
125
0
오늘 스킨 알차게 샀다
[4]
230
3
와 레벨업 이터 1만이네 주네
[5]
201
0
전당 이수연도 상향된거냐
[2]
208
1
밀리아 피빕 50% 너프면 관짝맞지?
[8]
251
0
공략 보니까 케오린 pve에서 진짜 자주 쓰이네
[9]
326
0
에이함 케오린 두어대 맞으니까 터지노
[2]
189
0
얼리버드퇴근!
[1]
127
0
그래서 본섭 언제 열림
[4]
168
0
각호라이즌 근데 내가 융합을
192
0
실비아 이건 ㄹㅇ 클좆 슬비하고 비슷한데
[2]
231
0
건틀렛
지금 나만 버그 있음?
[1]
165
0
처음 스킨 사보려는데 꼴리는게 3개인데 어떰?
[4]
258
0
오늘 카사 애정 올라갔음
[2]
188
4
캐오린 타워린 1대1로 붙으면 누가 이기려나
[5]
232
0
건 3100점찍고 때려쳤다가 캐오린으로 출격했는데
[6]
195
0
와 지금 전용장비 챌린지 버그있네
[21]
2025
62
나 사실은 카사 사랑하나봐
[2]
19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