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프로 쓸때 카사띄워두고 다른 게임 하다와도 앱 안꺼졌는데


그냥 13은 램 2기가 낮잖아


그냥 12나 13사용자들 카사띄워두고 다른 게임 하다와도 게임앱 안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