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재무장이 캐오린/타오린 두개잖아?
그럼 110짜리 샤오린 1개로 캐오린 만들고서
타오린 쓰려면 샤오린 하나를 다시 만들어서 다시 재료 갈아서 새로 재무장을 시켜야 됨?
그렴 둘다 쓰려면 재료 2배에 110샤오린 두개가 필요한거임?
샤오린 재무장이 캐오린/타오린 두개잖아?
그럼 110짜리 샤오린 1개로 캐오린 만들고서
타오린 쓰려면 샤오린 하나를 다시 만들어서 다시 재료 갈아서 새로 재무장을 시켜야 됨?
그렴 둘다 쓰려면 재료 2배에 110샤오린 두개가 필요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