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타오린 들고 시작하는 놈들 많던데 코스트 밀리는 한이 있더라도 똑같이 존버해주다 상대 전열 꺼내면 함선 응디에 숨어서 궁채우고 갈기니까 시원하다
함선 응디에 숨어있으면 씨발이도 못끄는거 처음 알았다
아직도 타오린 들고 시작하는 놈들 많던데 코스트 밀리는 한이 있더라도 똑같이 존버해주다 상대 전열 꺼내면 함선 응디에 숨어서 궁채우고 갈기니까 시원하다
함선 응디에 숨어있으면 씨발이도 못끄는거 처음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