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타오린 들고 시작하는 놈들 많던데 코스트 밀리는 한이 있더라도 똑같이 존버해주다 상대 전열 꺼내면 함선 응디에 숨어서 궁채우고 갈기니까 시원하다


함선 응디에 숨어있으면 씨발이도 못끄는거 처음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