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전부터 무좆과금 서버기생충모드 하면서 일퀘만하면서끄는데  갑자기 셋바 들어와 각선선택권 들어와 쿼츠쿠폰 뿌려 메카누하다오면 쌓여있어서 너무행복함 


대깨카 양성이 왜되는지 알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