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안남았으면 걔들 재무장도 본 다음에

샤오린 재무장 해줄지 말지 고민할거같은데

얘들 다해주려면 현질해야할거같은데

재무장때문에 현질하기엔 스비가 너무 좆같아서 싫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