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후라이즌 사무실 환경점수 너무 낮네 은하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6 작성일 2021-11-23 11:24:33 https://arca.live/b/counterside/38912017 프리셋이랑 똑같이 하면 683점밖에 안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콘칩 2021-11-23 11:24: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뽄 얘들은 -흑-지아를 몰라 [12] 금태링다메다메 2021.11.23 558 0 호라이즌 체력퍼뎀 보스적용에 건틀렛 20퍼적용이였으면 [5] simsimyee 2021.11.23 156 0 케오린은 템 어캐줌? [3] 네네카 2021.11.23 234 0 그냥 호라이즌은 존나골때리던데 [3] 나에엥 2021.11.23 227 0 각후 상향 안 할꺼면 코스트만 이라도 낮춰줘 ㅇㅇ 2021.11.23 120 0 레이첼 좋음? 부옵 맞추는 사람 있음? [1] Serika 2021.11.23 230 0 땃쥐겜 카페사진 보고왔는데 박탈감 오졌겠다 [3] 천화천 2021.11.23 222 0 후라이 진짜 코스트라도 줄여... 천챙 2021.11.23 131 0 뉴비 골드가부족한데 [12] ㅇㅇ 2021.11.23 183 0 건틀렛 호라이즌은 진짜 무조건 상향해야한다 [5] 날개그늘 2021.11.23 321 0 제일 맘에 드는 옷을 입고 노란꽃 한 송이를 손에들고 [4] 아이스링크샾 2021.11.23 250 0 저거 이벤 샤오린 조각 샤오린 먹으라고 주는거임? [3] Vergil 2021.11.23 271 1 쫄작도 쉽지 않네 [16] 74 2021.11.23 234 0 스포 뭘 휘둘러? [5] Quaser 2021.11.23 247 0 이계사무소는 공략쓰면 굿즈주는 이벤트하네... [11] ㅇ반고닉ㅇ 2021.11.23 243 1 소림이 비비탄총 [4] simsimyee 2021.11.23 138 0 창작 '훗......' [18] 주시윤 2021.11.23 1778 49 호진이랑 소림이는 도대체 얼마나 약한거야 [3] 유나사랑해 2021.11.23 285 0 힐데는 또다시 배신인 걸까 이제 그만 도망치는 건가 ㅇㅇ 2021.11.23 108 0 페미니스트라는 계속 봐도 정이안감 [8] Poca 2021.11.23 234 0 스포 질문)화이트래빗 이벤트에서 그 브금 뭐임? [2] Quaser 2021.11.23 253 0 미래의 거장 부옵 뭐 씀? [3] 밤비 2021.11.23 148 0 전략전 바뀌고 좀 되니까 지든 말든 대충 치게 되던데 우리유나귀엽죠 2021.11.23 143 0 후라이즌 사무실 환경점수 너무 낮네 [1] 은하단 2021.11.23 216 0 그러고보니 애니 PV도 나온다지 않음? [2] ike 2021.11.23 140 0 미니스트라가 연주회에가면? simsimyee 2021.11.23 147 4 얜 또 누구임... [4] 고로쉬 2021.11.23 257 8 핑챙하고 엘자 재무장 언제인지 뜸? [10] ahffk 2021.11.23 248 0 이제 진짜 알렉스 특수기 쓰면 체력 10만 넘네 [5] 마망쭈쭈조 2021.11.23 321 -1 패스 주화 박아도 됨? [10] 내알아한다고 2021.11.23 246 0 이제채용할때 머신갑있음 무조건쓰알이라 기분개좋음 ㅋㅋ 콘칩 2021.11.23 162 0 메카닉들 국방색/하얀색/빨간색 팔레트스왑 스킨 출시좀 [5] 졸린개 2021.11.23 278 0 힐데데힐힐 [2] ㅇㅇ 2021.11.23 127 0 챌 다깸!! [15] ㅇㅇ 2021.11.23 226 11 미니스트라가 공을 못치면 뭐게ㅋㅋㅋㅋㅋ [17] 묘갤러 2021.11.23 227 2 ?????????? [5] Ligeia 2021.11.23 193 -8 기채 12000장 있는데 기채패키지 살까말까? [5] ㅇㅇ 2021.11.23 234 0 ㅍ)옆집겜 바니걸 개꼴리네 [5] 마망쭈쭈조 2021.11.23 321 -4 뉴비 이번에 양하림? 만 뽑고 가도됨? [5] 고로쉬 2021.11.23 182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나나하라 대충 1:50~1:40에 깨지는 메카덱 오토 [5] ㅇㅇ 2021.11.23 495 3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나나하라 5쫄 풀오토 나이엘 채용 [6] 빵빵레후 2021.11.23 836 4 뭐임 지금 채용 버그있는것 같은데?? [8]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3 239 0 토끼는 1년 내내 발정기래... [2] ㅇㅇ 2021.11.23 218 1 레이첼 뽑은거 부옵 실화냐 ㅋㅋㅋㅋㅋ [8] westyoon 2021.11.23 286 0 ✋질문 특별 성장 패키지 기간 [5] 핵꿀떡 2021.11.23 2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23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