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대체 어딜봐서 6코스트 각성스트라이커냐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호라이즌은 진짜 무조건 상향해야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21
작성일
댓글
[5]
뱅레이
몰라쿠
익명_6974
보려고가입함
펜릴스쿼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겼다 헤헤
[2]
163
0
이거 신시어 무브먼트 먼저지?
[7]
341
0
쿼츠로 주마다 그 각성캐뽑는거 사나요?
[5]
230
0
밑에 이볼브원 핵보고 이거생각남
[3]
306
0
아니 ㅅㅂ ㅋㅋ모작위치 왜 바껴있냐
[1]
164
0
이거 왜이럼?
[4]
158
0
지아링
[11]
198
2
후라이즌 행복해야해
[11]
224
5
ㄹㅇ근데 이거너무 순수해보여서
[10]
254
2
오늘은 이거다
155
0
음성 언어 설정 또 없어졌네
195
3
뉴비 전당 신지아분신보다 빡치는거 찾음
119
0
건틀렛
코핀 2밴이여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6]
212
-2
이제 뉴비 오퍼뽑 해도됨?
[4]
197
0
니뽄 얘들은 -흑-지아를 몰라
[12]
558
0
호라이즌 체력퍼뎀 보스적용에 건틀렛 20퍼적용이였으면
[5]
156
0
케오린은 템 어캐줌?
[3]
234
0
그냥 호라이즌은 존나골때리던데
[3]
228
0
각후 상향 안 할꺼면 코스트만 이라도 낮춰줘
121
0
레이첼 좋음? 부옵 맞추는 사람 있음?
[1]
230
0
땃쥐겜 카페사진 보고왔는데 박탈감 오졌겠다
[3]
223
0
후라이 진짜 코스트라도 줄여...
131
0
뉴비 골드가부족한데
[12]
184
0
건틀렛
호라이즌은 진짜 무조건 상향해야한다
[5]
321
0
제일 맘에 드는 옷을 입고 노란꽃 한 송이를 손에들고
[4]
251
0
저거 이벤 샤오린 조각 샤오린 먹으라고 주는거임?
[3]
271
1
쫄작도 쉽지 않네
[16]
234
0
스포
뭘 휘둘러?
[5]
247
0
이계사무소는 공략쓰면 굿즈주는 이벤트하네...
[11]
243
1
소림이 비비탄총
[4]
138
0
창작
'훗......'
[18]
1778
49
호진이랑 소림이는 도대체 얼마나 약한거야
[3]
285
0
힐데는 또다시 배신인 걸까 이제 그만 도망치는 건가
108
0
페미니스트라는 계속 봐도 정이안감
[8]
234
0
스포
질문)화이트래빗 이벤트에서 그 브금 뭐임?
[2]
253
0
미래의 거장 부옵 뭐 씀?
[3]
148
0
전략전 바뀌고 좀 되니까 지든 말든 대충 치게 되던데
143
0
후라이즌 사무실 환경점수 너무 낮네
[1]
217
0
그러고보니 애니 PV도 나온다지 않음?
[2]
141
0
미니스트라가 연주회에가면?
147
4
얜 또 누구임...
[4]
257
8
핑챙하고 엘자 재무장 언제인지 뜸?
[10]
248
0
이제 진짜 알렉스 특수기 쓰면 체력 10만 넘네
[5]
321
-1
패스 주화 박아도 됨?
[10]
246
0
이제채용할때 머신갑있음 무조건쓰알이라 기분개좋음 ㅋㅋ
1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