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에는 '특수기 상태의 대상에게도 경직을 준다' 라고 적혀있는데

특수기 이하 경직 면역은 왜 밀치노 씨발

벡스나 뽀삐 이동기 끊는것마냥 '특수기 상태의 대상'한테 경직을 줘야지 그냥 진짜 상위경직을 줘서 호라이즌이 특수기 이하 경직 면역까지 밀치는건 도대체 뭔 애미뒤진 말장난임

지금 적용되는것만 보면 그냥 특수기 경직 < 특수기 상위 경직 < 궁극기 경직 이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