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꼴박 엄청 했는데도 못깨겠어서
검색으로 찾아보니 다들 공략 없이도 넘어가는 구간이라길레 좌절 했다가
카챈에 물어보고 답변 여러개 달아줘서 다시 도전 해봤는데
깨지네?
덱 보유풀만 보고 바로 공략 만들어주는 님들 왤케 천재임 ㄷㄷ
진짜 한방에 깨지니까 너무 신기하다

어제 꼴박 엄청 했는데도 못깨겠어서
검색으로 찾아보니 다들 공략 없이도 넘어가는 구간이라길레 좌절 했다가
카챈에 물어보고 답변 여러개 달아줘서 다시 도전 해봤는데
깨지네?
덱 보유풀만 보고 바로 공략 만들어주는 님들 왤케 천재임 ㄷㄷ
진짜 한방에 깨지니까 너무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