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다까지는 아니어도 무난하게 좋음.

딜러 하나끼고 공익이랑 맞다이까면 무난하게 이길 정도. 코스트 낮아져서 부담없이 내기도 좋고 피감 버프 쫙 뿌려서 후열도 튼튼하게 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