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피감에 수백만씩 돈 박은 사람은 어쩌라는거임?

ㄴ무지성 념글감


머임 지금 왜 불타는거임?

솔직히 다른 부옵도 상향하는게 맞지 않나?

ㄴ비추 폭격 받음 근데 댓글로 반박하는 애들 한두명 뿐임


2~3시간 정도 지나고 분위기 좀 가라앉음


누가 

나도 "광피감에 돈 많이 받긴 했지만

솔직히 다른 부옵 상향하는거 찬성임....."

이런 내용의 글이 한두개씩 올라옴


이중 일부는 념글 감


그렇게 자연스레 여론이 뒤집힘


걍 스비 업보지 넥슨 다운자지 ㄹㅇㅋㅋ


이러면서 자연스럽게 떡밥 순환으로 아재개그챈으로 바뀜


그렇게 평소에 카챈으로 돌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