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피감에 수백만씩 돈 박은 사람은 어쩌라는거임?
ㄴ무지성 념글감
머임 지금 왜 불타는거임?
솔직히 다른 부옵도 상향하는게 맞지 않나?
ㄴ비추 폭격 받음 근데 댓글로 반박하는 애들 한두명 뿐임
2~3시간 정도 지나고 분위기 좀 가라앉음
누가
나도 "광피감에 돈 많이 받긴 했지만
솔직히 다른 부옵 상향하는거 찬성임....."
이런 내용의 글이 한두개씩 올라옴
이중 일부는 념글 감
그렇게 자연스레 여론이 뒤집힘
걍 스비 업보지 넥슨 다운자지 ㄹㅇㅋㅋ
이러면서 자연스럽게 떡밥 순환으로 아재개그챈으로 바뀜
그렇게 평소에 카챈으로 돌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