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여전히 총 수급량 존나 짜고 교환비 별로인건 맞지만
여기서 보급작전 파밍이 되는 촉매제 사야돼서 정보 못삼 이러는건 좀 그런거같음
촉매제가 좀만 고이면 항상 부족해지긴 하지만 적어도 정보같이 수급처가 제한적인건 아니니까 정보 필요한 시기면 명함으로 정보 구매하는 거에 우선순위 두는게 맞지 않나
그래도 여전히 총 수급량 존나 짜고 교환비 별로인건 맞지만
여기서 보급작전 파밍이 되는 촉매제 사야돼서 정보 못삼 이러는건 좀 그런거같음
촉매제가 좀만 고이면 항상 부족해지긴 하지만 적어도 정보같이 수급처가 제한적인건 아니니까 정보 필요한 시기면 명함으로 정보 구매하는 거에 우선순위 두는게 맞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