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랑 궁은 좀 쫄깃한데 평타 이펙트만 이쁘고 타격감이엄슴..깡우가 더 타격감있다고 뉴비는 생각함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우 평타타격감 요약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8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촤드
비염싫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지금은 문제 안되는데 나중가면 캐릭터 조각 어디에쓰냐고 말 나올거임
[3]
169
0
재무장 샤오린 리더스킬에 체력 올려주는거
195
0
솔직히 중첩이나 레이드 비용은 크레딧으로 개선해야되
[3]
190
0
요즘 다른 메카노들 찍먹하면서 느낀게
[4]
212
3
카사 좀 줄여야지
[5]
231
4
뉴비일때 화낫던 정보썰
[9]
211
3
아울렛 가니까 옷들 존나 싸네
[19]
231
0
순불스킨 복각안하다가
[8]
256
0
한정 삼위일체
[1]
211
0
뭐야 스킨 다 복각함?
[4]
193
0
양한솔 TS내고 낸김에 각성TS 양한솔 ㄷㄷ
155
0
"선생님! 돌아오셨군요!"
[18]
1557
48
각성 전용 전장 나와야 된다고 생각함
166
0
샤오린한테 ㅈㄴ 미안한게
[7]
285
0
근데 순불스킨도 콜라보가 적용될줄은 몰랐음
[7]
217
0
민심 안좋으니까 내년 만우절은 크로스로드 시즌2 가야됨
[6]
177
0
그런데 만우절도 콜라보잖아
[1]
202
0
얘들아 다이브3일남았다고
137
0
내년에 만우절 대신
[5]
181
8
뉴비 20일 선택권으론 누구 뽑는게 제일 좋음?
[6]
236
0
어채겜해서 잘쓰고있음
[1]
189
0
시그마 너무 커여워
[6]
194
1
지금생각하면 진짜 혜자스킨
[6]
269
0
각우 평타타격감 요약짤
[2]
218
0
시그마 수영복 스킨? 그거 자세 왜그럼??
[16]
283
0
중국은 높은 산봉우리 같은 나라
[9]
281
0
후라이즌 강평 조건에 특수기,궁극기도 포함시켜줘
[1]
183
0
다 비켜 7종 전차 나가신다
[3]
204
4
머전 복합터미널 근처에 머 먹을거 잇나
[18]
227
0
밀리야 하향 후기좀
202
0
시로코 vs 힐데
[5]
211
0
정보 명함상점에서 무제한으로 살 수 있으니까 그나마 낫지 않나
[5]
252
0
재무장 재화 정리된거 있나
202
0
그러고보니 코로나 변이 계속 생기면
[9]
205
0
우체국 가야 하는데 집에서 거의 2km네
[2]
177
0
시험 끗낫다
148
0
아 몰?루한테 낚였어
[2]
253
0
내가 왜 레이싱걸을 샀을까
[5]
233
0
지금 격전 in70이면 6퍼안에는 들겠지?
[3]
232
0
코로나 신규 변이 이름이 오미크론인 이유
[8]
260
0
각우가 궁극기 대미지는 쎈 거 같네
[5]
203
0
뉴비 성능충되려면 뭐키워야하는지 알려"줘"
[12]
216
0
시-발 적당히 꼴려야지
[11]
1779
51
각후는 일단 쌔고약하고이전에 평타가너무 맥없음
[5]
215
0
오늘 MMM 뜰거라고 믿네 순진한 카붕이들 ㅋㅋㅋ
[3]
22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