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겜이면 확실하게 스킵권 줘서 5~10분안에 일퀘 끝낼수 있게 하더라


좆같은 숙제 반복하는거 그냥 확실하게 넘기는게 맞는데 이겜은 뭐 분재도 아니고 코레도 아냐 정체성이 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