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쓸모없는 메카닉들 폐기하면 정보 줘야함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69 작성일 2021-11-27 02:59:28 https://arca.live/b/counterside/39170234 메카닉놈들은 기계니까 데이터 재활용은 가능하게 해야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클러스트 2021-11-27 02:59:57 ㅇㅇ 2021-11-27 03:00:03 비염싫어 2021-11-27 03:03: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나이퍼의약점은 근접을하면됩니다.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28 4 개시발 좆같네 [2] Fractal 2021.11.27 202 0 캐오린 미치긴 함 [1] 클러스트 2021.11.27 269 0 ㄹㅇ 요즘 짱깨년 좆같긴 함 [9] 비염싫어 2021.11.27 371 7 평소에 술마시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Konzept 2021.11.27 185 -1 지금 보면 존나 안일했던 생각 [6] 컨섹 2021.11.27 274 1 리세계에들어있던 적성핵이랑 특수적성핵선택권 다씀... [4] 김사세요 2021.11.27 214 -1 단뽑 ㅋㅋㅋ [4] Fractal 2021.11.27 203 8 다음 재무장은 잘해봐야 1월이지 [5] 클러스트 2021.11.27 194 0 가은이 줘팸강간 마렵다 [4] ㅇㅇ 2021.11.27 202 0 린쨩 재무장 없었으면 언급도 안됐을텐데 [2] 블루아카이브 2021.11.27 202 0 ✋질문 뉴비 궁금한게있는디 [2]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86 0 타오린 만들고서 [3] 클러스트 2021.11.27 213 0 다음 쓰알도 재무장 분기 있을까 [5] ㅇㅇ 2021.11.27 201 0 모의 작전 말고 경험치 수급할데 없냐? [6] ㅇㅇ 2021.11.27 191 0 맨마특 [5] 클러스트 2021.11.27 214 0 이거 버그임? [13] Fractal 2021.11.27 215 4 오늘은 이거다 ㅇㅇ 2021.11.27 140 0 진짜 우한련 2호기한거 볼때마다 화나네 [16] Konzept 2021.11.27 281 5 스포 진짜 놀라웠던건 [1] 클러스트 2021.11.27 297 0 ✋질문 메박이 아닌데 코핀6 만들필요 있나요? [4] 천곡검 2021.11.27 260 0 캐릭 조각 남아도 걍 남는대로 갖고사셈 고졸무직백수 2021.11.27 179 0 내 격전 최고 기록 클러스트 2021.11.27 182 1 쓸모없는 메카닉들 폐기하면 정보 줘야함 [3] ㅇㅇ 2021.11.27 269 1 이제또 캐스트럴 샤오린까지 대장정 시작해볼까?? [1] 윾동6974 2021.11.27 185 0 캐릭조각 남는거 분탕으로 매꿔줄것..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27 168 0 격전 컷 진짜 순식간에 높아지던데 [4] 컨섹 2021.11.27 239 -1 스포 관리자도 선생님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91 1 지금 하는 분재겜은 [7] 클러스트 2021.11.27 247 0 ㅋㅋ 지금은 문제 안되는데 나중가면 캐릭터 조각 어디에쓰냐고 말 나올거임 [3] ㅇㅇ 2021.11.27 169 0 재무장 샤오린 리더스킬에 체력 올려주는거 RASIS 2021.11.27 195 0 솔직히 중첩이나 레이드 비용은 크레딧으로 개선해야되 [3] 모드니몽 2021.11.27 190 0 요즘 다른 메카노들 찍먹하면서 느낀게 [4] 전기람쥐추 2021.11.27 213 3 카사 좀 줄여야지 [5] 클러스트 2021.11.27 231 4 뉴비일때 화낫던 정보썰 [9]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27 211 3 아울렛 가니까 옷들 존나 싸네 [19] 김리본 2021.11.27 231 0 순불스킨 복각안하다가 [8] ㅇㅇ 2021.11.27 256 0 한정 삼위일체 [1] 클러스트 2021.11.27 212 0 뭐야 스킨 다 복각함? [4] IRR 2021.11.27 194 0 양한솔 TS내고 낸김에 각성TS 양한솔 ㄷㄷ 블루아카이브 2021.11.27 156 0 "선생님! 돌아오셨군요!" [18] 팔라고 2021.11.27 1558 48 각성 전용 전장 나와야 된다고 생각함 다비쿵 2021.11.27 166 0 샤오린한테 ㅈㄴ 미안한게 [7] 불량바다 2021.11.27 286 0 근데 순불스킨도 콜라보가 적용될줄은 몰랐음 [7] 독호메 2021.11.27 218 0 민심 안좋으니까 내년 만우절은 크로스로드 시즌2 가야됨 [6] 독호메 2021.11.27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