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콜록콜록 거리면서 놀렸지만 pve국밥캐로 잘 써먹어서 호감이였는데

이 씨발 애미뒤진 시진핑좆집 중국몽 새끼가 이프리트 다음으로 강제 2호기충 만들걸로 모자라서 타워는 건틀렛에서 지랄 스나는 격전에서 지랄인거 보면 천안문 마려움

타오린 씨발 미친새끼가 특수기로 야누스 떨구는 거 처음 보고 손 덜덜 떨리면서 폰 떨어트렸음

홍어새끼 응디 뒤에서 똥싸개 짓 하더니 좆같은 짓만 골라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