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시발 우한련 절대 키울일 없었는데 재무장으로 생태계 교란종이 되버려서 타오린 억지로 키우고 케오린 만들게 융핵 75개 또 먹일생각하니까 존나 좆같네
2D든 3D든 짱깨는 그냥 소각의 대상이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