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즈시절 코누스, 리메이크 된 로자 같은 죽창 레인저들
부사장 전체 타격 출격 때문에 병신집단이 되어서 2코에 실드 두마리 나오는 가성비 갑 구관방, 저새끼들 회피띄우고 역으로 줘패서 1티어 따먹은 공익 빼고 싹다 멸종해서
디펜더 살리기 위해 최대피해제한이랑 유효타격흡수 만들어준건데
그걸 시발 또 꾸역꾸역 자캐딸 한답시고 공익에다 최대피해제한이랑 유효타격 흡수 다 집어쳐넣어서 지금까지 공익새끼가 적폐자리에서 내려오질 않음
웃긴건 돈까스망치 출시 전 1년 반동안 홀로 메카닉 디펜더 자리를 지킨 하운드는 둘 다 못받음
결국 디펜더 패치 했지만 애미뒤진 사기캐가 된 공익 쓰느라 원래 쓰던 구관방 비중도 줄고 나머지 디펜더들은 여전히 병신이고 공익 밴먹으면 신캐 세라펠 정도나 썼음
이번 재무장도 그렇고 이새끼들은 구린애들 쓸만하게 만들어 달랬더니 거기에 원래도 잘쓰던 애들은 꾸역꾸역 쳐넣어서 씹적폐를 만듦
이번에는 아주 자아분열 시켰는지 두개 쳐만들래
당장 미나링이랑 아이리님이 재무장으로 받은 거랑 원래도 써먹던 짱깨년이 받은거랑 비교해보셈
그저 자캐딸 치느라 바쁜 새끼들
버그 아직도 안고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