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로 나 이 새끼 진심인 도미닉이나 찰리 만나면ㄱㄱ당하고 따이게 생겨서 그닥이다
근데 전개상 레이센빠이가 페이즈2 보스일건데 뒤지기전 각성 한번 안할리가 없다.
막말로 흑인도 각성했는데
그리고 어찌어찌 잡고나면 흑막 뒤에서 로자가 'ㅋㅋ 그녀석은 마왕 중에 최약체지' 이럴것 같다
최초의 각성 마왕은 믿고 싶지 않겠지만 레이센빠이 같다 아무래도

참고로 나 이 새끼 진심인 도미닉이나 찰리 만나면ㄱㄱ당하고 따이게 생겨서 그닥이다
근데 전개상 레이센빠이가 페이즈2 보스일건데 뒤지기전 각성 한번 안할리가 없다.
막말로 흑인도 각성했는데
그리고 어찌어찌 잡고나면 흑막 뒤에서 로자가 'ㅋㅋ 그녀석은 마왕 중에 최약체지' 이럴것 같다
최초의 각성 마왕은 믿고 싶지 않겠지만 레이센빠이 같다 아무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