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렁이 걍 이거 그대로 들고갈까 컨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15 작성일 2021-11-27 04:18:21 https://arca.live/b/counterside/39173904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LazyBird 2021-11-27 04:21:08 2힐로 몇단계까지 버텨져?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1:34 저단 까지는 걍 하고도 남는대 5~6 부터 슬슬 빡세던대 방아티 업스면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1:42 걍 3힐 넣을가 생각중임 지금 펼쳐보기▼ LazyBird 2021-11-27 04:21:58 이번주 체력아티 좋아서 6단계부터 넣음 댈듯 펼쳐보기▼ LazyBird 2021-11-27 04:22:44 아 글구 서윤 꼭 넣어! 완전 좋음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2:57 방깎 충분하지 않나 모자란가 펼쳐보기▼ 시니즈 2021-11-27 04:23:24 무시무시한 공뻥때문애 쓰는거지모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4:57 공증 힐데 에디로 충분하지 않나 걍 더넣을가 펼쳐보기▼ LazyBird 2021-11-27 04:24:12 론리 쓰면 충분한데 서윤 방깎이 회전력이 사기야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4:28 LazyBird 2021-11-27 04:25:01 방깎 지속시간이 10초라서 이수연 스충 양하림 스충 아티 스충 받고 스충셋 끼면?? 특수기 방깎 무한지속댐 펼쳐보기▼ LazyBird 2021-11-27 04:25:13 거기에 30퍼 순간 공뻥은 덤!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5:51 에디 자리에 서봐야겟다 ㄳ 펼쳐보기▼ LazyBird 2021-11-27 04:26:11 론리 빼고 쓰는게 좋아 론리랑 같이 쓰면 방깎 넘쳐 펼쳐보기▼ LazyBird 2021-11-27 04:26:20 상시 95% 방깎이라서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26:35 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템 다 끼웠다 시발거 ㅋㅋ 컨섹 2021.11.27 160 0 호라이즌 마저 없었으면 얼마나 더 불탔을까? [3] 현붕이 2021.11.27 222 0 억울하게 생긴 고양이 [8] 은청초 2021.11.27 967 7 알섹스 마망쭈쭈조 2021.11.27 288 0 알비온덱 유나 메스충임 허메골골 스충임? [3] ㅇㅇ 2021.11.27 267 0 흑인이 실수하면? [4] 클러스트 2021.11.27 208 7 캬돌이 에너지발사하는 콘좀줘 [10]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27 189 0 흑인이 실수하면? [8] 마망쭈쭈조 2021.11.27 327 -6 만신 신작 웹툰 보고왔다 [6] 베버 2021.11.27 307 0 지렁이 7단계 원펀치고싶다 [5] 양하림 2021.11.27 251 0 정규 다이브도 강종 리트 되던가? [5] ㅇㅇ 2021.11.27 233 0 근데 방어옵 쓰는 유닛은 뭐뭐 있음? [5] ㅇㅇ 2021.11.27 258 0 오늘 점심은 검소하게 도넛먹음... [2] 나도줘 2021.11.27 184 0 셋튜바는 진짜 진정하고 해야겠다.. [2] 토끼팀 2021.11.27 297 0 뉴비 로비좀 봐주셈 [11]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72 -10 컨셉상 모든 스킨을 소화 가능한 여캐 마망쭈쭈조 2021.11.27 215 4 ✋질문 재무장 캐릭터 누구누구 있음? [7] 국가공인_질입구주름 2021.11.27 199 0 다이브 48층부터 걍 포기함 [4] 에고사 2021.11.27 248 0 xbox 게임패스 14일 코드 필요한 사람 있나 [6] 악마캠프 2021.11.27 166 0 어쩌다 보니 찍힌 묘한 구도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172 0 ✋질문 이거 해골물이겠지? [9]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275 0 구관검이 은근 딜 쌔네? [3] ㅇㅇ 2021.11.27 280 0 장비 강화 슬슬 해야하는데 [4] ㅇㅇ 2021.11.27 155 0 지렁이 걍 이거 그대로 들고갈까 [16] 컨섹 2021.11.27 215 0 오늘 4시에 일러뜸? [8] 아루룽 2021.11.27 350 0 이게 바로 주말의 묘미지 [23] AinSoph 2021.11.27 294 2 협력전/격전 재무장 미나링 딜링 [8] 4nk 2021.11.27 374 0 로비 다시 바꿔옴 [2] 클러스트 2021.11.27 173 1 이정도면 예술가 아니냐 [6] 시그마져아 2021.11.27 224 6 원펀맨 이번화 코스믹 호러네 [3] 이터니티라바 2021.11.27 711 0 이 짤 지수버전 보고싶다 [2] 블루아카이브 2021.11.27 287 5 친구 카사입문시켰다 [9]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9 1 근데 미나링이랑 아이리는 재무장으로 뭔 얻은거임 [7] 비염싫어 2021.11.27 257 0 공익 스킬에 도발 달려있음? [4] ㅇㅇ 2021.11.27 213 0 협력전/격전 6주차 6단계 (재등이 딜량) [8] LazyBird 2021.11.27 226 0 신비딜러 개운 [8] 눈꽃1 2021.11.27 258 0 카사도 건통계 내줬으면 좋겠다 [1] 컨섹 2021.11.27 265 0 심층 다이브 아티팩트 공격력 올려주는거랑 적 피해증가랑 뭐가 더 좋음? [7] 후라이드 2021.11.27 211 0 낮잠 자다 개꿈 꿨다 [13]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190 2 지랄하노 [1] 잉딩 2021.11.27 196 0 호라이즌 파이낸스 사진 찍어왔다 [12] 클러스트 2021.11.27 1471 40 구인/구직 캬루룽 [5] 젖은항상옳다 2021.11.27 218 1 재무장 아이리 다이브에서 써보니까 2코시절보다 못함... [5] 에고사 2021.11.27 253 2 드라코 씹년이.. [2] ㅇㅇ 2021.11.27 237 0 한소림은 재무장 줄만하지 않음?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1.27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4: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