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계 Task3에 3-4 돌아서 T4 강화모듈 파밍하는건 효율 나쁨?
ㅅㅂ 셋바 다 털어서 장비 이제 세트 하나 만들었는데
이거 강화는 또 어느 세월에 완성하냐 ㅋㅋ
그냥 명함 강화모듈로 바꿔 먹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