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한정으로 힐벤 좀 풀어주면 안 되나?

PVE에서는 뭐 디버프 받을 수 있게 한다던가 해서 말임.....

그 특유의 쿵쿵거리면서 걷는 거랑 30mm 기관포 쏘는 거 존멋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