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르카 스텟 좋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87 작성일 2021-11-27 04:40:03 https://arca.live/b/counterside/39174951 풀융하면 7만피통 넘을듯3콘데 이정도면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NaNi 2021-11-27 04:40:25 버프먹어야 3코값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40:33 회방이 좆스레기라 존나 물몸임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40:47 탱킹 부분에선 기대할수 없음 여전히 펼쳐보기▼ ㅇㅇ 2021-11-27 04:41:13 ㄹㅇ 이번버프로 침식체피감 줬어야했음 펼쳐보기▼ 컨섹 2021-11-27 04:41:55 침식체 리플 피감 80% 줬으면 일 존나 잘했을건데 너무 애매함 그렇다고 제일 큰 문제인 구조 이상한게 고쳐진것두 아니고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1-27 04:41:25 임마도 피돼지네 펼쳐보기▼ Nanoha 2021-11-27 04:41:46 체력만 많은 피돼지임 펼쳐보기▼ ㅇㅇ 2021-11-27 04:42:58 공도 6000이면 ㅅㅌㅊ인듯 방회가 병신이긴한데 펼쳐보기▼ Nanoha 2021-11-27 04:44:32 애매하게 쎈 데서는 나름 시체줍기로 잘버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는 계약했는데 하운드이런애들은 아까욺? [10] ㅇㅇ 2021.11.27 222 0 안돼~! Poca 2021.11.27 175 0 컨소 파딱 3일미접인데 [8] 잉딩 2021.11.27 201 0 아니 오토돌려두고 다른겜하다왓는데 [8] 여린 2021.11.27 234 3 올만에 카드겜 복귀해봤는데 [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27 180 0 창작 "휴먼. 예전에쓰던 거 어디갔습니까?" [13] 미니스트라 2021.11.27 1942 51 민병..대..1주년..크윽..머리가.. Nanoha 2021.11.27 148 0 으으유나배꼽 [1] 김사세요 2021.11.27 254 -1 ssd 시켰는데 안에 그래픽카드 설치 설명서가 있네 [4] 극한의가능충 2021.11.27 169 0 오늘 몰루가 1점이고 카사가 3.2점 되는 꿈 꿨음 익명 2021.11.27 176 -1 근데 저점 매수 부럽다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173 0 "어떻게 해야 평점이 1.9점이 나오냐 ㅋㅋㅋㅋ" [7] ㅇㅇ 2021.11.27 287 0 오늘 유입들글이 아주많다 [11] SS급경장딜포이 2021.11.27 230 2 댕시가 리타를 참 좋아해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255 0 계정 가격 물어봐도됨? [1] Smee 2021.11.27 265 0 찍고보니 현타오는데 [1] 110등 2021.11.27 216 0 역량 평가서 모의 작전 말고 또 어디서 얻냐고 [8] ㅇㅇ 2021.11.27 198 -1 가족끼리 점심먹으러 나왔는데 [19] Konzept 2021.11.27 223 0 이겜 개쉽내 [9] ㅇㅇ 2021.11.27 238 3 오 첨으로 념글 가봤다 [24] 불량바다 2021.11.27 1048 32 리세계비싼거사길잘했다 [7] 김사세요 2021.11.27 308 -1 겜첨할때 선별소환? 으로 받았던캐릭 누구였는지기억이안낢,, [7] ㅇㅇ 2021.11.27 206 0 근데 솔직히 깡통도 깡통인데 메카 최대 적폐캐는 [7] 잉딩 2021.11.27 249 0 오르카 스텟 좋노 [9] ㅇㅇ 2021.11.27 287 0 보미 스킬로 돈까스 머리 돌아감? [4] 양념게장한접시 2021.11.27 258 0 오늘이거 못밀면 걍 초기화해야갰따,, [4] ㅇㅇ 2021.11.27 308 0 로자리아 VS 에델 VS 류드밀라 VS 가은 / 융합 선택존 [5] 모드니몽 2021.11.27 259 0 망겜 구분 방법 [3] 현붕이 2021.11.27 247 5 흑인이 동굴에서 싸우면? [7] 유나사랑해 2021.11.27 1321 56 스포 앰버박사 2분만에 실신절정굴복 [12]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1.27 2067 39 격전 비숍이 제일 ㅈ같다 ㄹㅇ [1] 건공 2021.11.27 226 0 친척 돌찬지왔다 [17] 반갑노 2021.11.27 251 3 이거 카사로 치면 뭐지 [5] Nanoha 2021.11.27 296 0 하...... PVE에서도 이볼브원 쓰고 싶다 [6]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225 0 건포상점 우선순위가 모임? [2] 스코라 2021.11.27 261 0 흑인이 사는곳 주소는 [2] 베버 2021.11.27 177 1 오랜만에 영7하고싶다 [9]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27 186 0 이컨텐츠 머라불러 ? [3] ㅇㅇ 2021.11.27 205 0 드디어 템 다 끼웠다 시발거 ㅋㅋ 컨섹 2021.11.27 160 0 호라이즌 마저 없었으면 얼마나 더 불탔을까? [3] 현붕이 2021.11.27 222 0 억울하게 생긴 고양이 [8] 은청초 2021.11.27 968 7 알섹스 마망쭈쭈조 2021.11.27 289 0 알비온덱 유나 메스충임 허메골골 스충임? [3] ㅇㅇ 2021.11.27 267 0 흑인이 실수하면? [4] 클러스트 2021.11.27 209 7 캬돌이 에너지발사하는 콘좀줘 [10]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27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4: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