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오페라인가 뭔가 하던거
말입니다."

"오메르타겠지."

"아무튼 그거 안씁니까?"
"예전엔 그거가지고 싸웠잖습니까."

"엄... 그냥 뭐랄까.. .굳이 그런형태로
쓸 이유를 모르겠어서..?"

"결국 중2병으로 만든 쓰잘떼기
없던거였군요 휴먼."

"아...아니거든..???"

"사장님! 사장님! 이거좀 보세요!"

"와라.. [오메르타]..!"
"엌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개새끼들아!!"
끝

"그.. 오페라인가 뭔가 하던거
말입니다."

"오메르타겠지."

"아무튼 그거 안씁니까?"
"예전엔 그거가지고 싸웠잖습니까."

"엄... 그냥 뭐랄까.. .굳이 그런형태로
쓸 이유를 모르겠어서..?"

"결국 중2병으로 만든 쓰잘떼기
없던거였군요 휴먼."

"아...아니거든..???"

"사장님! 사장님! 이거좀 보세요!"

"와라.. [오메르타]..!"
"엌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개새끼들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