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오페라인가 뭔가 하던거
말입니다."





"오메르타겠지."






"아무튼 그거 안씁니까?"

"예전엔 그거가지고 싸웠잖습니까."






"엄... 그냥 뭐랄까.. .굳이 그런형태로
쓸 이유를 모르겠어서..?"





"결국 중2병으로 만든 쓰잘떼기
없던거였군요 휴먼."





"아...아니거든..???"






"사장님! 사장님! 이거좀 보세요!"





"와라.. [오메르타]..!"







"엌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개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