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권인가 90일에 한번 주는거 안쓰고 놔두면 다이브 초기화 안되서 50층에 계속 도전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초기화권 받으면 쓰든 말든 지난 다이브는 막히나요?
가능하면 더 쎈 장비나 유닛 나와서 50층 쉽게 잡을때까지 존버하고 싶어요
초기화권인가 90일에 한번 주는거 안쓰고 놔두면 다이브 초기화 안되서 50층에 계속 도전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초기화권 받으면 쓰든 말든 지난 다이브는 막히나요?
가능하면 더 쎈 장비나 유닛 나와서 50층 쉽게 잡을때까지 존버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