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부터 업밴이 있어서 가은이 1밴인거 확인 ㅇㅇ


브론즈랑 붙여줌 ㅅㅂ


브론즈는 업밴없음 ㅅㅂ ㅋㅋㅋㅋㅋ


병신겜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실버 업밴없으면 골드 2천초반이 또 피해봄


개병신같은시스템 ㅋㅋㅋㅋㅋㅋ


골드5까진 동티어매칭

아니면 AI매칭해줘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