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부터 업밴이 있어서 가은이 1밴인거 확인 ㅇㅇ

브론즈랑 붙여줌 ㅅㅂ
브론즈는 업밴없음 ㅅㅂ ㅋㅋㅋㅋㅋ
병신겜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실버 업밴없으면 골드 2천초반이 또 피해봄
개병신같은시스템 ㅋㅋㅋㅋㅋㅋ
골드5까진 동티어매칭
아니면 AI매칭해줘야됨

실버부터 업밴이 있어서 가은이 1밴인거 확인 ㅇㅇ

브론즈랑 붙여줌 ㅅㅂ
브론즈는 업밴없음 ㅅㅂ ㅋㅋㅋㅋㅋ
병신겜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실버 업밴없으면 골드 2천초반이 또 피해봄
개병신같은시스템 ㅋㅋㅋㅋㅋㅋ
골드5까진 동티어매칭
아니면 AI매칭해줘야됨